아니 이렇게 사람이 많아...osj (78)in #zzan • yesterday 전철을 탓다. 사람이 많다. 다음 역에서도 많은 청춘이 탄다. 뭐지, 이시간에.... 오제 놀러 왔던 친구들이 11시 방 빼이니 이렇게 사람이 많다 싶다. 오랜만에 보는 풍경 더 복잡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방을 선반에 벗어 올렸다. 그런데 염려하나 저거 놓고 내리면 안되는데... #steem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