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휴학을 좀더 알차게 보내시려면...

Please stop farming

정말 너를 이해하려해도 정말 못하겠다.
넌 내가 여기서 보팅 농사를 짓는다고 생각하니...?
너도 참 딱한 인간이다.

정말 기분 더럽다,
내 다운 보팅을 당해도 그냥 허허 웃고 지냈는데 이게 뭐하자는 것이냐
나쁜 놈아!

난 minjin617를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젊은 학생이 뭔일인지는 모르나 휴학을 한다고 하니 혹시라도 나쁜일이 있어 그럴지도 몰라서 응원을 하는 보팅을해줬는데 더군다나 "매일매일 여기에 글을 남기겠습니다"
하는데 내가 젊은 친구 응원해주는것도 못 마땅하니 넌 도대체 감정이 있는 인간이야 아니면 정말 흡혈귀냐, 사람이면 사람행세를 해봐라,

잘난척 이제는 그만좀 해라, 너 그러다 죽는다,
이건 처음으로 하는 내가 너에게 하는 경고다!

이거 당장 복구 해 놔라,
복구 해놓으라고 분명히 이야기 했다.

2020년 1월22일

@cjsdns
@steemzzang

https://steemit.com/kr/@bccgp/cjsdns

이거라도 읽어봐라, 도대체 스팀이 목적하는게 뭐니?
최종 목적은 사람답게 사는 사회를 만드는거 아니니?
뭐가 어떻고 저떻고 해야 결론은 사람에게 이로운것이 되어야 하는거 아니니
난 정말 너희들 이해를 못하겠다.
스팀의 가치를 올려보겠다고 이리뛰고 저리뛰는 사람에게 할짓은 아닌것 같다.
도대체 뭐하자는거니 가치 가 올라야 뭘하던 할거 아니냐,
난 나대로 잘할테니 너희들 앞가림이나 잘해라, 내걱정 정 말 안해도 된다.
너희가 하는 불장난 다운 보팅질보다 내가 하는일이 스팀에 훨씬 이로우니 제발 이제 정신들 차리고 너희들도 스팀에 온기를 불어 넣는 일을 해봐라, 화덕에 스팀으로 불 놓아가면서 너희들만 따듯하게 지냈겠다는 생각 말고, 너희들 그러면 스팀에 빙하기가 올리지도 모른다, 제발 정신들좀 차려라, 가치관의 차이라 해도 너희들 정말 너무 한다. 내가 너희들한테 너네들처럼 그런짓을 했니? 아니잖아 , 나 지금 모멸감을 느낀다, 너희들이 오늘 다운 보팅 한거 당 장 복구해놔 그렇지 않으면 나도 절대로 가만두지 않는다, 이 경고 헛투로 듣지 말어라, 마지막 경고 이고 부탁이다, 이 핵생꺼 복구해놔 사과 댓글 달고...

2020년1월22일

@cjsdns

I don't really know what your point is, but as long as you are voting for payouts which don't have any clear benefit for Steem as a community and platform (especially if doing so regularly every day for weeks or months on end), you can expect responsible stakeholders to put a check on that with downvoting.

Rethink your strategy.

이제야 제대로 실토를 하네, 네가 내 의중을 내 생각을 모르면서 왜 네 생각대도 다운 보팅질이야, 네가 뭔데 까불고 난리 부르스냐, 그리고 어제 내가 보팅 해준 그 학생에 대해서 네가 뭘안다고 다운보팅이냐, 네말을 그대로 빌려서 이해를 해도 내가 그 계정에 몇번을 보팅 했니, 처음 발견하고 정성껏 응원을 해준거다, 그리 고 네가 뭔데 완장질이냐, 세상에서도 그렇고 스팀에서도 완장질 하는 놈들 제대로 된 놈들 한놈도 없다. 완장질을 하려면 스팀 컴뮤니티 유저의 과반수 이상의 승인을 받아서 하던지 넌 무슨 근거로 그렇게 나대니, 그러다 네눈에 피눈물 나는 수가 있으니 행동 조심해라. 네가 바라보는 세상만이 옳은것이 아니란 말이다. 네가 다운 보팅 당하는 입장이 되어 보아야 알거 같다면 내가 해줄께, 그게 소원이라면 내가 들어 주마, 네 말대로 상대방에 포스팅이 뭘 담고 있는지도 모르면서 이렇게 하는거 아주 나쁜 짓이야.

말대로 상대방에 포스팅이 뭘 담고 있는지도 모르면서 이렇게 하는거 아주 나쁜 짓이야

I looked at the post, as did the others who downvoted it. I and they did not see the post as being one which contributes to the success of Steem.

Voting for payouts from the shared reward pool, particularly larger payouts, is a solemn responsibility to make sure that not only are the payouts contributing to the success of Steem, but that this is transparent to other stakeholders, so we can agree on the value. If there is not enough value, or not enough transparency, then there is likely to be no agreement, and then downvotes which follow.

응원 보팅 드립니다.

팔로우합니다.

아이고 뭔일이래요~ @steemzzang@smooth님. 제가 잘 못했네요. 제가 휴학한다고 글 쓰라고 했거든요.

제 지도학생이 가정 형편상 휴학합니다. 그래서 제가 스팀잇을 통해 소통하며 지도하고 업준비도 탄탄하게해서 좀 더 급여도 많고 복지도 좋은 곳에 입사 준비하려고 글쓰기 시작했는데요. 아웅~ 어쩌다. 일이.
@steemzzang님 감사합니다. 이 학생이 @steemzzang님의 마음을 헤아리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smooth님, 크게 우려하시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steemzzang님이 어떠한 목적이 있어서 이 학생에게 voting하시지는 않았어요. 한국의 문화는 좀 그런게 있어요.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는. 학생이면 더 그러한답니다. 그게 어른들이 해야할 역할이라고 생각하기도 해요. 그래서 한국에는 내리사랑이라는 문화가 있어요. 저는 힘들어서 그만두려는데, 우릴 @steemzzang님은 이 시대의 어른이기를 포기하지 않으시는 분이세요. 제가 판단하기에는. 조금은 문화의 차이도 있는 듯합니다. 모두들 사이좋게 스팀잇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