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밤중의 사투luckystrikes (76)in #zzan • 6 years ago (edited) 락스터를 쪄왔는데, 집게가 얼굴만합니다. 칼등으로 후려쳐도 안되고 가위질도 안통 합니다. 망치를 찾아봐야 겠습니다 ㅠ 킹크랩도 장난아니네요 ㅡㅡㅋ #kr #mini #dblog
The thighs are really big, they must taste very delicious
제가 잘 깰 수 있는데... 한입만 주시면. ㅋㅋ
우와~ 정말 크네요~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