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피쉬

in #zzan5 years ago

우리집에 울아들이 학교 방과후 프로그램에서 베타피쉬를 갖고 왔는데요.

원래는 이곳에 있었지요.
근데 커가면서 좀 넓은 어항을 찾다가

이걸 찾아서 넣었습니다.
오래 돼서 물을 갈아주는데 냄새가 심하네요
근데 아직도 살아있다니.

씻고 묽갈았네요.

다갈아서 깨끗하게 하고 다시 넣어주었어요
좋아보입니다.
생명력이 좋은가봐요.
지금까지 붕어 종류키워서 이렇게 오래 살아있는 붕어는 없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7/08] KR 커뮤니티 출석부

...> [Art] Beyond the Window 창문 너머로 7/6 ldsklee/td> 아이뜰 - 다육이 정원 asd5710 [돌...

생명력이 정말 강인하네요. ㅎㅎ 상쾌해보입니다.

제는 항상 베타피쉬를 볼 때마나 너무 외로워 보이더라구요.

저희도 키웠었는데 생명력이 엄청 나다고 하더라고요.

물이 깨끗한게 훨씬 보기 좋네요ㅎㅎ

한마리라서 외롭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베타피쉬를 파는곳도 모르고 찾아봤는데 못 찾았고요.
둘째는 다른 피쉬 를 넣었을때 둘이 천적이거나 혹은 둘이 서로 공생이 불가능하면 문제라서 못하고 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23 which ranks you at #208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8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