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4] 서울 나들이 - 국립현대미술관, 데이미언 허스트 전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zzan • 12 hours ago 현대미술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하와 고흐를 좋아하는 편인데 작가의 의도가 잘 전달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맨 위의 땡땡이 무늬 그림이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