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트리밍도 알아야 할게 많다.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캡쳐보드를 이용해서 프리젠테이션 스트리밍을 시도했습니다.

급하게 급하게 진행을 했더니..
막상 ppt와 핀마이크를 동시에 이용하는 시간대에서 오디오 하울링, 잡음 유입등의 상황이 생겨버렸습니다.

이게 무슨 일인지.. ? ^^;;

그래서 결국.. 다음 번으로 순서를 미루게 되었습니다.
대형 방송사고인 셈이죠.

그러나 이런 상황을 통해서
캡쳐보드에서의 오디오 세팅을 알게 되고,

다음 번에 할 때 사전테스트를 어떤 것을 확인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네요.

유튜브 등에서 편하게 지켜봤던 콘텐츠들이 사전에 세팅하는데도 많은 것을 알아야 하고 신경써야 하네요. ㅎ

다음 번에는 무리없이 잘 성공하기를 기대해봅니다. ㅎ

Sort:  

뭐든 처음엔 다 어려운듯... 다음엔 잘하시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이번 오류들을 잘 해결해봐야겠습니다. ㅎ

수고하셨습니다 ~~~ 응근 신경 쓸게 많은 듯 하네요 줌으로 화상회의 진행하는데 소리 때문에 피드백 종종 받곤하는지라 ~~
다음에는 무리없이 성공하시기를 ~~

감사합니다. 오디오 부분이 정말 어렵네요. 영상은 바로바로 확인하면서 대처할 수 있는데, 오디오 부분은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