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 글 써지네
난 또 안써지는 줄 알고
일부러 쩜 찍은건 아니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자동보팅이있어서 삭제못한당~
형들 안녕? ㅋㅋㅋㅋㅋㅋ

홀... 형아 이러기였어? ㅎㅎㅎㅎ

아냐 생존 신고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눈치는 ㅋㅋㅋ

점 찍고 보팅받는 사람 여기 있었네 ㅎㅎ

디커머스 댓글보팅이제 안오고 글안쓰니 손해보는것 같고 뭐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풀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예!! 감사합니다 ㅋㅋ

천재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테스트일까 ㅎ

ㅎㅎㅎㅎ 형들이 보팅 줄까 안줄까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ㅋ

test test!

그쵸 테스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일부러 점만 찍은 것 같은 의심이 ㅋㅋㅋ

합리적의심입니다만ㅋㅋㅋ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점만 찍어도 반가운글
이걸 누가 좋은글이라고
내가 좋은글이라 한다.
왜 이점 하나엔 그사람에 인생과 철학,삶
모든것이 담겨있다. 거기에 나와의 관계까지
난 이런글이 좋다.
그러나 3회연속 점만 찍는다면 ㅋㅋ
오이무침을 해 먹어 버리겠다.

카카형
오이형을 너무 높이 평가하고 있어!!!

우리 사랑 방해하지마 ㅋㅋㅋㅋㅋ

오이무침이 중점사항이야~~

역시 카카형이 최고라니깐!! 사랑해 형 ㅋㅋㅋ

점점 ^^

Posted using Partiko iOS

복귀의 시작 점? 이랄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점만찍고 가냐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냐아냐 생존신고임 !!!! ㅋㅋㅋ

이기이기모이른게다있노
오이사랑봇이다

역시형이짱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633.45
ETH 3775.7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