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탓인가?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요 며칠 다른 포스팅을 못봐서 그런가

피드를 쭉 도는데

평소보다 글이 많이 올라와 있는 느낌!

기분탓인가?

확실히 커뮤니티가 생기고나서

살짝 생기가 도는것 같기도하고

이제 스팀만 올라주면 되는 부분??

추매는 당분간 보류라

열심히 포스팅해서

보팅의 노예가 되어야지~~~~~~


여담? 사담?후세인? ㅋㅋ

주변에 코인에 눈을 뜬 코린이들이 하나 둘씩 보임 ㅋㅋ

열심히 하되 스팀잇엔 들어오지 말아라~

아니다 스팀잇에 들어오고 친구도 많이 꼬셔와라~

나만 들키지 않으면 되는거지 뭐~

밖에선 나 조신하단 말이야~

Sort:  

주변에 코인에 눈을 뜬 코린이들이 하나 둘씩 보임 ㅋㅋ
열심히 하되 스팀잇엔 들어오지 말아라~

ㅋㅋㅋㅋㅋ 뭐 어때?
코린이들 보고 그냥 지나치는거 아니야!! 선배가 잘 이끌어 줘야쥐^^

여기선 익명의 힘을 빌어 똘아이짓 하는거지
대외적으론 되게 멋진놈임 ㅋㅋ

코로나 땜에 외출못하니 포스팅을 할시간이 생긴다. 전 별차이 못느꼈는데 추측하지면 이정도라 생각됨다.

전 피드읽는데 평소보다 많다고 느껴져서요 ㅋㅋ
어젠 시간이 배로 걸린것 같아서 ㅋㅋ 기분탓일수도

누구신데 조신한 척을 ㅎㅎ

우리한번보자!!

코로나 땜에 안되 ㅋ

피드를 어떻게 봐? 나는 그거 사라져서 넘나 귀찮다. 팔로워리스트도 뒤죽박죽 스팀은 넘나구려

전체태그에서 my friends 누르면 피드 나와 횽아

Screenshot_20200223-000819_Chrome.jpg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주의를 기울입니다. 게시물에 몇 명의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횽 눈에 보여? 잘 모르겠던디...

그래서 기분탓인가? 라는 시작으로 ㅋㅋ

스팀에 전도하라...포교하세요...신천지만아니면 됨 흐흐

그럴까요? ㅋㅋ 근데 지금까지 꼬신 친구들이 다 접어버려서 ㅠㅠ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 ㅎㅎㅎㅎ

아니거든 ㅋㅋ 횽아 나 보면 반한다

반한다가 ban한다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좀 대려와서 오이형이 이렇다는 걸 알려야지!!! ㅎㅎㅎ
이중인격 알려야징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들이 스팀 사면 ㅌㅌㅌㅌ

안돼 ㅋㅋ 여기서 까분건 형들만 알자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