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이겼어!!

in #zzan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일단 어제 부족했던 정보에 대해 사과할게

실망했던 형들 미안~~

가맹도 많지 않고 그래서 일부지역은 배달이 불가능 할거란걸 알았는데

공짜를 너무 강조한 나머지 그거 쓰는걸 까먹어브러쓰

괜찮아 그럴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늘 그렇지만 오늘 상당히 포스팅하기 싫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과문으로 끝내버릴까

아~ 내적갈등..

악마가 이겼다!!!!!!!!

뭔뜻이냐고??????

포스팅 접으래 ㅋㅋㅋㅋㅋㅋㅋ

devil.jpg

내 부계 @a1004 프사야 귀엽지?

안녕 형들 자러간다 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

므흐흐흐흐 ㅋㅋㅋ 이런반응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이흉아한테 바래는건 아니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로먹기 성공 ㅋㅋㅋ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 제 내면과의 싸움입니다 ㅋㅋㅋ

부계 프사, 귀여워요.
오이님 언제나 엉덩이 인사를 하셔서 그러나 저 프사도 뒤돌아 앉은 것처럼 보이는 건 착시겠죠?ㅋ

저의 또다른 자아입니다 귀요미 ㅋㅋㅋ

서울살면 될걸요 쿠팡이츠 흐흐

오늘 써먹었습니다
픽업하고 매장에서 집까지 배달오는게 실시간으로 보여지네요 ㄷㄷ

오늘은 5천 되었네요 ... 망 ㅋㅋㅋ

쿠폰도 금방 소진되었네요 ㅋㅋ 역시 초반 선동이 제일 중요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