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홍보] KR, ZZAN, AAA, SCT 이웃분들에게 알립니다. - 저는 보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의 일상을 공유해 주세요.

in #zzan5 years ago

KakaoTalk_20190701_010432903.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스팀짱에서 운영위원 겸 큐레이터 @zzan.co1 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팀짱이 7월1일 오픈 후 zzan 태그를 달며 글이 올라오고 있네요^^

근데 제가 큐레이팅하는 글이 잘 보이지가 않아 이렇게 홍보글을 올려봅니다.^^
이 정도는 각 커뮤니티에서 이해해 주실 거죠.~~^^

저는 주로 일상이야기를 주 타겟으로 큐레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상세 큐레이션 방향 참조


@ayogom 님의 이런글 좋아요^^
[ 하생시 ] 19-07-0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kingbit 님의 세상을 바라보는 짧은 시선의 글 좋아요^^
전쟁없는 세상을 바라며

@veronicalee 님의 짧은 일상의 글도 좋아요^^
졸음

@happyberrysboy 님의 투자이야기이지만 일상을 가득담은 이야기도 좋고요^^
오래간만에 숨쉬는 이야기와 투자이야기

저는 이러한 일상의 글에 큐레이팅을 합니다.^^


KR 이웃분들!

우린 ZZAN, SCT, AAA 이전에 스팀잇에서 KR 뭉친 용사들입니다.
여러분의 역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SCT 이웃분들!

인생은 한강뷰 아니면 한강물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한강뷰를 바라보면 꿈꾸는 멋진 일상의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세요^^


AAA 이웃분들!

인생은 한편의 영화와 같습니다.
여러분의 영화같은 일상을 많이 들려주세요^^


ZZAN 이웃분들!

스팀짱은 자유입니다.
여러분의 자유로운 영혼같은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세요^^


글 쓰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스팀잇에서는 작가가 너무 많다는 말이 많지요.
저는 모두다 작가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일상을 여러분만큼 잘 표현할 사람들은 없으니까요

여러분의 귀한 글에 zzan, life, diary 태그를 달아주세요^^

마지막으로 트리플A 에서 엄청난 후원을 하고 계시는 @chaeg 님의 멘트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는 보팅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ZZAN 으로 오세요.

Sort:  

저는 오늘 윤하의 신곡을 들엇습니다

어찌하다보니...
새벽 자정에 스테이크굽는 블루엔젤 일상이 되었어요~!

https://steemit.com/@bluengel/sctaaapalspt-zmj4rmt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테이크 굽는 재미 좋지요^^

저는 보팅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얼마든지요 ㅎㅎㅎ

언제든지 얼마든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찾아와 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글 쓰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아닌데요!! 글 쓰는건 정말 어려워요...ㅠㅠ
맛점 하셨나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에이 독거님도 잘 쓰시잖아요.
짧은 이야기도 좋으니 많이 들려주세요^^

호돌박님 큐레이팅 화이팅입니다.
초심 변하지 말고...

정신이 없네요. 스팀짱은 괜히 했나 싶기도 하고 ㅠㅠ

그냥 보고 있는 저도 그러네요.
스팀짱 생기고 볼 포스팅이 많아져서 저도 정신이 없네요.^^
저녁은 가족들과...^^

부지런히 글도 쓰고는 싶은데 쉽지 않네요 ㅎㅎ

진짜 어렵습니다 ㅠㅠ

이제zzan도 오픈되어서 이제는 열심히 포스팅 가능할거 같은데 시간이 안따라 주는 슬픈일이 ㅠ ㅠ 사람들도 늘고 좋은데!!! 왜 참여를 못해!! ㅠ ㅠ

천천히 같이 해요^^

최고의 글
칭찬합니다.👏👏👏

찡언니 고마워 ㅠㅠ

호돌님 요즘 AAA도 ZZAN도 저한테 뜸하십니다ㅠ(?)
ㅎㅎ 바쁘신거아는데 장난이구요 큐레이팅 화이팅하십시요!

절대 아닙니다 ㅠㅠ
주말에 여행갔다왔더니 제대로 패턴을 못 잡고 있어요 ㅠㅠ
전 바이안스님의 팬입니다.^^
바이안스님의 일상도 듣고 싶어요^^

팬이라니ㅠㅜ 제가 호돌님 팬입니다~^^
스팀잇이 활발해지는것 같아서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