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이 잘 됐으면...

in #zzan5 years ago (edited)

20191209_233411.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며칠전 퇴근하고 왔더니 막내가 금새라도 울음을 터트릴려고 하더군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미술수업을 받고 만들어진 작품을 가지고 오다 몇몇 장식을 했던 장식이 떨어졌나 봅니다.

20191209_233502.jpg

여기에 장식했던 난장이들도 눈사람도 집에 오는 길에 떨어뜨린것 같더군요.

아이를 달래고 집으로 돌아온 길을 더듬어 나갔습니다.

어둡지만 다행히 장식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 요즘 조금 힘들다 보니 왠지 이러한 것들도 위로가 되더군요. 아니 위로를 받고 싶었나 봅니다 ㅎ

이제 연말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누가 뭐래도 최선의 한해를 사셨을 겁니다.
모두 수고 하셨어요^^

Sort: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찾아서 다행이네요.^^ 호돌박님의 마음도 빨리 되찾으시길...

감사합니다. 찾았을때 정말 기준이 좋더라고요.^^

저는 한번도 스팀이 잘되길 딱히 바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스팀잇 유저분들을 보다 보니, 정말 잘 되었으면 바라게 되었습니다. 망하면 나는 괜찮겠지만 나만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스팀이 망한다고 한다면, 호돌박님같은 잘 되었으면 바라게끔 한 분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소수점님을 포함 이곳에 계신 모든 분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스팀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일들도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남은 20일 최고의 한해로 마무리하셔요!!!

고마워요 오이형^^
형도 최고로 마무리 하세요^^

호돌박님도 많이 힘든 한 해 보내셨군요.
아이들이 힘의 원천이지요.
잘 해나가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기운이 납니다^^

찾아서 다행이예요. 아이 마음이 이해가 되네요.
저라면 잊어버릴수도 있다고 다음엔 잘하자고 할 거 같은데 다시 가셨네요.^^👍

계속 울먹거리길래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열심히 만든 걸 떨어트리고 장식까지 잃어버리고 와서 얼마나 속상했을까요. 찾아서 다행이네요. 아빠가 찾아줘서 더 든든하겠어요.

찾았으니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찾았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어릴 땐 뭐하나 잃어버리면 울기부터 했는데...ㅋㅋ

아이때는 다 그런거 같아요.
큰 아이는 안 그렇지만 둘째도 눈물부터 보여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