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들...요즘 새롭게 일을 시작했습니다.

in #zz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hodolbsk(호돌박) 입니다.

이번달 부터 새롭게 일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9월말에 회사를 그만 두었거든요.

11월이 되면서 맘이 맘이 ㅎㅎㅎ
정규직은 아니고 프리랜서로 일을하게 됐습니다.

고작 3일 출근했지만 쉽지 않네요.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심적 여유가 없다보니 짧은 이야기도 풀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냥 트리플A 컨텐츠는 이벤트로 정형화가 되어 있어 끌고 나가고는 있습니다만...

하여간 맘이 참 그렇습니다.
빨랑 적응해야 하는데^^

12월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한 해 잘 마무리 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일을 시작하셨군요...
아무래도 일을 하면 신경이 많이 쓰이니, 글쓰는 여유가 부족해지긴 할 거에요.
그래도 좀 적응되면 나아지겠지요.^^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JCAR 12 구독보팅입니다. 한 해 마지막 한달이네요. 소중한 시간, 유종의 미를 거두는 12월 되기를 응원합니다.

새로운 일이란 항상 긴장되고 힘든것 같습니다
빠른 적응 하시길^^

내공이 붙어야 하는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적응 잘 하시기를..

감사합니다^^

프리랜서의 장점도 있으니
빨리 적응하시길 바래요. ^^

장점을 빨리 찾아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큰 변화가 있으셨군요ㅜ 변화에 적응하는 건 나이룰 먹을수록 힘들다고 하던데 천천히 편하게 잘 적응하시리라 믿습니다^^ 호돌박님의 프리랜서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요? 더 두렵고 떨리네요.
사실 과 포장이 되어서 오기도 해서 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새로 하시는일 잘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잘 해내고 싶어요^^

새로운 일 잘 적응하세요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잘 해나가실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07.69
ETH 3433.3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