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력

in #zzan4 years ago

봉숭아1.jpg

올봄 옥수수를 심을 때, 사이사이
봉숭아 씨를 뿌렸지요.

봉숭아3.jpg

옥수수를 거두기도 전에
빨갛게, 하얗게 몇 송이가 피었습니다.

봉숭아4.jpg

얼추 열매를 거두고 대를 제거했는데...

봉숭아5.jpg

놀라운 풀들의 적응력일 수도, 그냥
우연일 수도 있겠는데...

봉숭아인지 아닌지 너무도 닮은 녀석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확신이 서질 않으니 뽑아 버리기도
그대로 두기도 머뭇거리다, 암튼
꽃을 보기로 했지요.^^

Sort:  

ㅎㅎㅎㅎ 봉숭아 옆에 개망초 같기도 하고... 쟤네들은 틈만 보이면 저렇게 자랍니다.

어릴적 누나와 여동생 따라서 봉숭아 물을 드린 기억이 나네요~^^

봉숭아 아닙니다~

맨 끝 사진보니... 중간쯤 두 대 빼고 나머지는 봉숭아가 아닌 듯 합니다. 봉숭아는 대가 좀 투명한 연두색이에요. 뽑으셔야겠어요.

벌써 옥수수를 거둘 시기가 왔나보네요~

많이 번성했네요~

옥수수심을 정도면 밭이 꽤 크나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