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pixabay
보통 어릴때 친구들이나 학생때친구들 나오는꿈 꾸면,,나쁘지않을 텐데요
전 희한하게 학생때 친구들 꿈을 꾸면 이상하게 거시기 합니다.
지금까지좋았던 적이 손에 꼽을 정도
그래서 어릴때 친구들 꿈꾸면 운동이던 야외활동이던 트레이딩이던 보수적으로 합니다.
주말에도 어디안나갈때도 있음
아무래도 학창시절 학생답지않았기에 그런게 반영되지않나 보는데,
지나고 보면 그시간이좀 아깝죠 흐흐
내일 축구 기대됩니다 돌명보 아웃이 될런지
오늘도 화이팅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코스피 하락 꿈인가보네요~
오늘은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