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 역시 치료만한게 없음futurecurrency (72)in #zzan • last year 아침에 일어나자마자..세안만과 칫솔질하구..바로 치료받으러 고고싱 비소식이 있었기에 바쁘게 한의원가서 침맞고 힐링?아닌힐링하니 그래도 조금은 나은거같은~ 오후엔 라이딩이던 워킹이던 운동좀 해야죠 근로자의날..모든근로자분들이 행복하길바라며 고고싱!! #mini #dblog #kr #krsuccess #diary #life #palnet #upvu
어디에 통증이 있어서...ㅠㅠ
침맞으면 좋아요^
다리 아프신 거에요?
어깨쪽이랑 허리요 흐흐
건강이 최고죠 @.@
맞습니다~
근로자의 날 저는 출근했습니다. ㅠ.ㅠ
수당 두둑히 챙기셨겠네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