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엔 역시 치료만한게 없음

in #zzanlast year

아침에 일어나자마자..세안만과 칫솔질하구..바로 치료받으러 고고싱

비소식이 있었기에 바쁘게

한의원가서 침맞고 힐링?아닌힐링하니 그래도 조금은 나은거같은~
오후엔 라이딩이던 워킹이던 운동좀 해야죠

근로자의날..모든근로자분들이 행복하길바라며 고고싱!!

Sort:  

어디에 통증이 있어서...ㅠㅠ

침맞으면 좋아요^

다리 아프신 거에요?

어깨쪽이랑 허리요 흐흐

건강이 최고죠 @.@

맞습니다~

근로자의 날 저는 출근했습니다. ㅠ.ㅠ

수당 두둑히 챙기셨겠네요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18.74
ETH 1569.9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