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사세요...찹쌀떡~

in #zzan4 years ago

futurecurrency.jpg

찹쌀떡~~떡사세요~

혹시 요즘에도 이런거 밤에 소리들으신분 있으신가요?

어제 가족과 늦게까지 스크린치고 밤에 귀가했는데,

떡가방을 메고 떡사세요 하시는분이 있으시더라구요

정말 오래간만에 본..

사실 언제 봤는지 기억이 가물할정도인데.요즘은 12시 넘어서도 배달음식을 받는세상인데 ,,

과연 장사가 될까 싶더라구요.

투잡으로하는거라고 느껴지기도 힘든게 주말야간밤에 저거를 하기에는 수익도 그렇구 별로 안좋게 느껴졌거든요,

요즘엔 배달홍수니 간단히 앱깔고 배달알바해두될텐데..
제가 생각하는거와 달리 장사가 잘되나 그럴수도 있는거지만,,조금 의아

점점 코로나가 확산되니 겨울은 조심해야할듯합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마스크안쓰면 이상하게 보는시대라.

좀 추워졌는데 휴일 만끽하시길~

Sort:  

와~ 아직도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뭐 옛 향수에 사먹는 어른들도 있지 않을까요? ㅎ

옛향수가 남아있긴 한 시대인가 싶기도합니다^

ㅎㅎ 없으면 말구요~

와 아직도 있나요?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텐데... 팔릴까 모르겠네요.

정말로 보기힘든 장면이죠..장사도안될거 같은데 말이죠

아직도 그런 분이 계시네요.
우리도 몇 해 전에는 들었는데
요즘엔 그 소리도 안 들립니다.

듣기힘든 예전소리입니다~

찹쌀떡만 들리고 뒤따라오는 메밀묵은 사라졌네요 ;;

묵은 도토리묵이쥬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