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그래(베트남생활자)

in #zzan5 years ago (edited)

해지기전 늦은오후 오랜만에 장대비가 쏫아진다.
요즘 맘 같아서는 걸으면서 한번쯤 시원하게 비맞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민 이다.!

베트남을 떠나야되나"

이제 어디로 가야되나"

20191013_131743.jpg

아무리 생각해도 가고 싶은데가 없다.

오라는 사람도 없지만...쩝

gif_camera_20191013132445.gif

빗 방울이 거칠어지니 옆에 상가에 바짝붙어 비를 피해보는데 아직 장사도 시작하지 않은 식당 주인아주머니 비 피해서 좀 앉자서 쉬다가라고 의자를 내어주며 들어오란다.

이래서 난 베트남 사람이 너무 좋다!!!

20191013_132538.jpg

오라는 이는 없어도 아직 이곳엔 붙잡는 이가 있으니 다시한번

샤방샤방"으샤으샤" 살아 보는걸로...

20191013_132132.jpg

Peace~
@freegon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참 좋은 곳입니다.
정들어 오래 사시길...^^

정은 이미 듬뿍 들었는데 이제 쩐이 없네용^^

전 이제 지금부터 하노이 '느긋느긋여행' 좀 짜보려고 하고 있어요ㅎㅎ
짧은 기간이지만 8~10일정도 동네 사람처럼 살아보고 싶어서 관광지는 거의 안 넣을 생각입니다 'ㅡ' 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여기저기서 소매치기 조심하라고 하던데,
정말 그렇게 심한가요??

여행자들이 많은 ㅡ호안키엠 호수근처는 더 많을거에요.. 현지인들은 그들을 "알리바바" 라 부르죠.

한번씩 휴대폰지도 보실때 꼭 찾길 반대쪽으로 등지고 확인하시고 특히 한쪽으로 매는 가방도 조심하세요.
현지사람들 보다 외국인들이 많은 곳은 바가지도 심하고 조금 거칠기도 합니다.
주의""" 좋은 여행 되십시요..뉴위즈님..

유훙 조심.예쁜여자조심.혼다걸조심. 베이비 마사지 조심...

오늘 맥주거리에서 생맥 한잔 날리시 것네요..yo~~

오ㅎㅎ 소매치기가 성행하긴 하나보네요ㅎㅎㅎ
제가 그 알리바바가 될 수도 'ㅡ' ;;; ㅋㅋㅋㅋㅋㅋ
10월 말에 하노이로 갈 거 같아요!! ㅋㅋㅋ
프리곤님 말씀대로 모든 걸 조심하겠사옵니다 ㅎㅎㅎ

newiz님~ 저도 현지인들처럼 여행하는걸 좋아하는데 하노이는 왠지 관광지가 훨씬 더 좋았던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숙소는 웨스트 레이크쪽이였는데 케바케지만 몇몇 식당 직원들이 너무.... 진짜 너무 불친절해서 상처받구ㅠㅠ 길거리 걸을때마다 사람것 만한 길거리 개들 X 테러에... 또한번 상처받구ㅋㅋㅋㅋㅋ 그러다 호안키엠 걸으면서 힐링하고 밤에는 여행자거리에서 바베큐 먹으면 또 기분좋아지구 그랬네요ㅋㅋㅋㅋ newiz님은 꼭 멋진 곳 찾으시길 바래용ㅎㅎ 그리고 베트남에 소매치기 진짜 많아요~ 하노이는 호치민보다 덜한걸로 알고 있어요^^ 휴대폰 지갑은 가방속에 꼬옥 넣고 다니세요!!

오호라...소매치기와 개X테러를 조심해야겠군요!! 'ㅡ' ㅋㅋㅋㅋ
저도 지금 호안끼엠 걸으면서 힐링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라멘걸님!! 'ㅡ' /

마지막 사진에 카르페 디엠 문신 진짜 느낌있네요 >_< 길거리 걷다가 똑같은 문신 보면 @freegon님인줄 알께용^^ㅎㅎㅎㅎ

베트남 참 좋아하시네요..
방콕이 코앞이라 스팀페스트 가고싶은데 요즘 목구멍이 포도청이라.ㅋㅋ

그러게요ㅠㅠ 스팀 가격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비슷하신거 같아요ㅠㅠ 너무 아쉬워요... 방콕이면 진짜 가까운데 헝ㅠ

떠나실 마음이 없으니 아직은 그곳에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갈곳이 없습니다.^^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