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주간지 "공감" 콜라보

in #zzan4 years ago

"공감"이라는 정책 주간지가 있습니다. 10월에 만드는 영상 중에는 공감에 나오는 정책을 주제로 콜라보 영상을 만드는 게 있는데요. 저는 한국판 뉴딜 정책 중에서도 "그린 뉴딜"에 초점을 맞춰 영상을 만들 계획입니다.

현재 기획안과 스토리를 넘긴 상태이고, 담당자 컨펌을 받으면 영상 제작에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정책에 관련된 내용이라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최대한 쉽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만들 예정이에요. 그리고 조금 성급한 생각일수도 있으나, 정부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알고 관심을 가진다면 추후에 자신이 원하는 꿈을 실현하거나 직업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마전 카카오 1분에 저희 영상이 소개된 이후로 조회수와 구독자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확실히 유명 매체에 소개가 되면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이번 공감콜라보에 우수 영상으로 뽑히면 공감에 인터뷰 영상과 저희 채널이 소개될 수도 있는데 조금 욕심이 나네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영상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확실히 유명 매체에 소개가 되면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역시 카카오같이 큰곳의 영향력은 무시 못하죠!!
화이팅~~ ㅎ

난 팥쥐형을 항상 응원합니다.
아주 잘 될 겁니다.

와...파치형 좀 멋있는데??ㅎㅎㅎ
진짜 스팀잇엔 멋있고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듯ㅎㅎㅎ
(물론 뉴X, 오X 같은 사람들도 있음 엌ㅋㅋㅋ)

x발 x철 같은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은 자기 자신을 잘아는구나 칭찬해

이형도 대단한 형임 ㄷㄷㄷ 멋지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