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마늘과 양파 겨울나기~ (토욜)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zzan • 7 years ago 전지도 해야하는데... 비가 오네요.
전지는 공부를 해도해도 헷갈린다네요^^
유실수 종류가 많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