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잠님 이벤트 참가] 여름 바다의 추억 - "게고기 주세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dj님.... 유일하게 제 이벤트에 응해주신 분이네요. ㅠㅠ
상금을 죄다 몰아 드려야겠어요. 그래도 두 편은 될 줄 알았는데..... 쩝.....

아이들 뒷모습만 봐도 귀여워요. 세분인 건 지금 알았네요. 돈 많이 버셔야겠어요. 그리고 게가 한국 꽃게랑 닮았네요. 매운탕 끓이면 끝나지요. 라면 두어 봉지 넣어도 좋구요.
참여해 주신 것 감사드리고 조만간 상금 보내드릴게요.

Sort:  

제가 다 안타깝네요.
(다음에는 짠 홈피에 공지로 걸어달라고 하세요~ ^^)

네, 여기 게가 한국 꽃게랑 아주 비슷해요. 좀 많이 잡아야 다들 배불리 나눠먹을텐데... 이번 주에 다른 곳으로 가볼 참인데, 이번에는 좀 많이 잡혔으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