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3] 맛난 밥dozam (74)in #zzan • 11 hours ago 조명이 너무 환했나 밥상이 이상해 보이네. 그래도 오랜만에 지인들 만나 맛있는 밥을 먹었더니 힘이 난다. #atomy #postingcuratio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
저 반찬이면 3끼 다 가능요 흐흐
ㅎㅎ 글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