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아침을 깨우는 애니메이션 "장금이의 꿈"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월요병에 허덕이지 않고 즐거운 하루되셨나요??

주말이 너무 좋지만 즐겁게 보내고 나면 월요일 아침 깨어나는게 너무 힘든거 같아요..

특히 밤에 늦게 자거나 하면 아이들은 7시가 넘어도 꿈나라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학창시절 아침이 되면 제일 듣기 싫었던 엄마의 말..

"애들아~ 일어나라..아침이다! 학교 가야지..."

그런데 제가 그 말을 똑같이 되풀이 하고 있네요^^;;

아무리 깨워도 꿈틀거리고 아이들이 일어나지 않을땐 특단의 조치를 취한답니다..

바로 유튜브로 "장금이의 꿈" 이란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는거지요..

01_l.jpg

장금이의 꿈

2003년에 방영된 MBC 드라마 '대장금' 의 인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대장금의 주인공인 장금이의 생각시 시절을 바탕으로하여 장금,연생,금영, 민정호와 드라마에 등장하지 않은 오리지널 캐릭터를 더해 원래의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다.

드라마 장금이 기억나시나요?

전 어릴때의 장금이가 음식 맛을 보고는..

장금이.png

" 저는 제 입에서는 고기를 씹을 때..
홍시 맛이 났는데.. 어찌 홍시라 생각했느냐 하시면
그냥 홍시 맛이 나서 홍시라 생각한 것이온데(우물쭈물..)

하던 그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그런데 1호의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 난 휴식시간에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는데 장금이의 꿈이란 만화가 너무 재미있다면서 집에서도 보고싶어하더라구요...

엄마가 젊을 때 보면 드라마의 내용이 담긴 만화를 우리 아이가 또 보고 있다니..

자다가도 유투브로 장금이의 꿈이 나오는 소리가 들리면 2호마저도 깨워주더라구요...

다만 단점은 계속 보고 싶어한다는 것...

생각시가 되어 궁궐에 들어간 장금이와 금영이의 선의의 대결구도도 볼만하고 민정호와의 러브스토리도 너무 애달프고...

애니메이션이라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만들어진지 꽤 된 만화인데도 지금봐도 재미있는걸 보면 아이나 어른이나 보는 눈은 똑같은가봅니다..

요즘 꽤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인 아이들 만화도 많은데..

이 애니메이션은 학교에서도 보여주는 걸 봐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좋은 것 같아요..

알고보니 한게임에 장금이 게임도 있었다고하네요..

내일도 일어나기 힘든 아이들에게 한편 더^^?!!!

오늘도 월요병 털어내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씨유어개인~~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오나라~ 오나라 ~노래가 들리는 듯 해요 ㅎㅎㅎ
저는 장금이의 입맛을 가졌는데 손이 음식을 그리 만들지 못해 슬픕니다.^^;;;;;

아이들 깨우는 팁 얻어가요.^^

ㅎㅎㅎ 여기 한 명 추가요. 솜씨는 당췌 없고 먹기는 잘합니다.

함 먹으러 갑시닷!! 여기 음식 잘하는 사람이 한분있어야하는데..
그래야 먹을 수 있는데^^;

미미별님 홍시매니아신가요^^?

아이들 깨우기 너무 힘들죠^^
그래더 지혜로우십니다^^

잔소리라고 생각하는 아이들에게 다른 방법이 없나? 항상 고민하는데..
결론은 소리지르는게 가장 특효약아닌 특효약이랍니다.ㅠ

ㅎㅎㅎ 뽀로로에 이은 장금이의 아이들 대통령인가요.

ㅋㅋ 그럼 대통령이 너무 많아지는걸요??

국산 애니로는 잘 만든 작품이죠. 티비에서 요즘 대장금 재방해주는 거 보고있습니다. 봐도봐도 안질려요. ㅋㅋ

역시 케케모님 아시네요~~
대장금도 재방을 하네요..
역시 명작은 언제봐도 명작인가봐요~

하얀마음 백구와 그리고 장금이 꼭 봐줘야져ㅎㅎ
간만에 추억돋네여

백구는 봤어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아이들이 강아지를 워낙 좋아하니^^

우리 아들은 뽀로로 였는데 ㅎㅎㅎ

지금 뽀로로 보여주면
"치~"
라면서도 빠져든답니다...
뽀로로는 뽀통령맞아요^^!!

장금이가 만화로도 나왔네요.
우리 아이때는 톰과제리 드래곤볼이 유행이었는데
아 후레쉬맨 바이오맨 등등 많기도 했지요.

아~! 톰과제리!!
전 톰이 정말 나쁜 고양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착한 고양이였어요.. 그냥 제리랑 놀고 싶어 못잡는 척 했던거 같아요..

장금이 애니메이션도 있군요 ㅎㅎ
저도 봐보고 싶어요 ^^

전 애니도 재미있고 로맨스도 설레이고..
왕 목소리도 좋고^^~~

애니가 있었군요
우리 애들도 보여줘야 겠습니다.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지요^^~
장금이 정말 괜찮은 애니메이션이예요..

이승환님의 달빛소녀가 엔딩곡으로 있어서 알고있지요. ㅎㅎ
애니메이션 나름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아이들도 좋아하는군요.

저 이노래 다시 들었어요..ㅠㅠ
이승환노래였군요,..노래 넘 좋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