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이자 선임이자 동료간호사 언니 | 밥 잘 하는 언니^^ [ZZAN-MARKET-승진합격(기원)쌀]

in #zzan5 years ago (edited)

어.

"언니, 어디야?" 전화할 때마다 시작하는 첫 말은 어디야?입니다. 상황 파악 먼저 해야 해서요.

언니의 전화 첫 마디는 "어"와 "여보세요." 두 가지입니다.
"어"는 보통 쉬는 날 또는 퇴근한 후입니다.

"여보세요"이게 뉘앙스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 목이 잠기고 다 쓰러져가는 "여보세요"는 밤 근무 마치고 자다 받을 때입니다. 이때는 "언니, 자요. 이때 할게요." 하면 "어"하고 끊습니다.
  • 밖에 나가실 때는 목소리가 큽니다. 잘 안 들리는지, 자랑하시는지는 몰라도 아주 우렁찬 목소리로 "여보세요~~" 하면 장단 맞춰 신나는 목소리로 "언니~ 어디야?"하고 응대해드립니다.
  • 강의나 교육받으며 전화 끄는 걸 잊었을 때는 속삭이듯이 낮게 "여보세요"합니다. 그러면 그냥 제가 먼저 "언니, 내가 이따 전화할게요." ^^

군더더기 없이 목소리로 하나로 거의 모든 상황 파악 가능한, 그냥 긴말이 필요 없는 우리 언니는 제 자랑입니다.
방금 선배님께 전화를 드리고, 어디냐 여쭸더니, 어제도 통화했으면서도 세상 반가운 목소리로 대답합니다.

집이야.

"뭐해?"

그냥 있다.

그냥 다짜고짜 용건으로 질문 들어갑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뭘 해줄 수 있다는 그 기쁨! 누려본 사람은 아실 듯해요.

"언니, 쌀 있어? 언니 내가 언니한테 포도즙 한 박스 보내드리려 했는데, 햅쌀이 딱 나온 거야. 햅쌀이라 좋잖아. 심지어 뭔지 몰라도 합격쌀이래 (좀 키득거리고), 언니한테 물어보고 보내려고, 쌀이 좋아? 포도즙이 좋아?"

야, 안 그래도 쌀이 똑 떨어져서 내가 쌀 사러 가려 했는데, 나~ 쌀(로 보내줘). 근데 어디서 난 거냐?

"아~언니 포도즙 보내드리려고, 일주일간 열나게 글쓰기 하고 모았지~, 내가 또 한다고 하면 하잖아요."

그러기는 그러지.


선배님이자 선임이자 동료간호사인 우리 언니는

저와 사번도 하나 차이입니다.월급 계좌번호도 맽 끝자리 하나만 앞 뒤로 다르구요. 운전 면허증도 같은 날 나왔구요. 신발, 모자, 뭐 이것저것 커플이에요. 제거 사면 저도 언니거 사고, 언니가 살 때는 제것도 사고 그러거든요. 언니가 훨씬 더 많이 제게 주시구요. 하다 하다 치아교정도 같이 하고 있네요.

2019-10-13 10.03.40.png

우리 언니 자랑은 밤을 새워도 모자랍니다.
다만 흠이 있다면 밥만 잘하신다는 거^^ 그거라도 잘하셔서. 다행이에요. 밥 굶을 팔자는 아니신 듯합니다.

우리 언니,
밥심으로 사는 언니, 밥에다 물 말아서 먹고, 밥에다 오이고추 된장에 쿡 찍어 먹는 언니에게 맛있는 햅쌀 보내주세요.^^ @palja님, 4kg 합격쌀 신청하고 zzan 송금했습니다.

햅쌀? 안그래도 쌀이 딱 떨어졌다야.

쌀 보내드리는 타이밍 정말 좋습니다. 우리 언니 좋아하겠습니다. 합격쌀인데, 우리 언니가 뭐에 합격할지 궁금하네요^^ 승진하시려나^^ 승.진.합.격.쌀.되기를. @steemzzang

2019-10-13 10.04.31.png

합격쌀 주문하러가기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캬~! 멋지당~^^ 💙

!shop

@tipu nominate

@tipu curate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앙~~ 욱 한번 해야하는데^^ 욱이 쉽지않습니다~~~ 언제 고시촌욱 어뗘요^^ 너무 먼가^^

Posted using Partiko iOS

멀지 않아요~^^ 💙 ㅋ
고시촌 백순대 먹고시포라~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Ok ^^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ot it!

Posted using Partiko iOS

你好鸭,cyberrn!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honoru 米高 迎着大雪 骑着共享单车 给您送来
高端大气巧克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꼭 그러실거에요~ 밥은 잘 해드셔서 제가 열심히 보내드려야 할 듯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두 분 너무 닮으셨어요~^^ 사랑하면 닮아간다더니~^^

어머나^^ 고맙습니다. 같이 다니면 남친이라고 하기도 했어요. 같이 산 세월이 10년이니^^ 세월로 닮아가기도 하나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글 너무 맛깔나게 보고갑니다 교수님.

^^ 감사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그래서 쌀을 ㅎㅎㅎ
목소리 하나로 거의 모든 상황 파악 가능한 ....정말 단짝이시네요 ^^ 부러운 관계입니다.

ㅋㅋㅋ 우리 언니는 옵션이 별루 없는 담백함 그 자체라서요. 제가 인복이 정말 많아요. 참 감사한 일입니다.

Congratulations @cyberr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친자매 같이 닮았어요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오늘도 어떤 분이 그런 말씀하시고. 친언니인데 선배라고 한다고. 우리 언니가 저보다 천만배 그 보다 더 이쁜데, 제가 언니 덕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