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을을 노래하라! 수상작 발표

in #zzan5 years ago (edited)

많은분이 참여를 하시지 않았습니다.
많은 스티미언들이 웃고 떠들던
그때를 생각하며 진행한 이벤트인데.......
과거의 그날이 곧다시 오리라 생각 합니다.

대상 : @gghite

가을을 타는나
자전거 타고
가을을 타본다

금상 : @ryanhkr
가을..
거울을 보니 가을이 보인다.
나의 삶 가을로 접어든다.

은상:@epitt925

불쑥 찾아온 한기에
사람도,
나무도,
옷 갈아 입기 바쁜데
때 늦은 매미 울음소리만
지난 무더위의 끝자락을 잡는다

동상:
@dozam
이 가을엔

가야할 때를 알고 떠나는 이의 뒷모습은 아름답다는
시도 있거니와
훌훌 떨친 벽오동같은 사람을 보고 싶다.
맑은 하늘에 뿌리 담그고
보라향으로 날숨 쉬며
자취 마져 고아한
그런 어른을 만나고 싶다.

@kgbinternational
지난 봄에 싹이 틀 때 지는 가을 잎 보이더니
이 가을 서늘함 팔뚝 터럭에 스치니 내년 봄 싹이로세

나름 제가만든 잔치이니 참여 하신 모든분께 상을 드리겠습니다.

대상 : UNION TOKEN 10000개
금상: UNION TOKEN 5000개
은상 : UNION TOKEN 3000개
동상 : UNION TOKEN 3000개

상금은 바로 송금해 드립니다.
토큰의 사용방법은 UNION.SCT 블러그에 들어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이벤트를 뒤늦게 봤네요ㅠㅠ 아쉽네요 ㅎㅎ

우와~ 감사합니다.^^
얼른 유니온 토큰 사용법을 익혀야겠네요.

점점더 가을이 좋아지네요.^^

헉! 금요일밤에 선물 감사합니다 ^^
저도 유니온 사용하는 법 숙지하고 가치있게 사용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