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구모구 오구오구 [소소한 리뷰 ]

in #zzan5 years ago (edited)

모구모구

어감이 이뻐서 색이 이뻐서 복숭하가 맛나 보여서 구매 했다. 사진은 인단 먹고 봐야 한다는 생각에 이미 쭉 찢어 버린뒤라... 오구오구를 떠오르게 하는 모구모구... 모찌모찌도 떠오르는게 귀에 감기는 그낌이 귀염 달콤 뽀작하다. 뭐랄까 시원한 것 같은 느낌의 이름은 아니지만 ㅋㅋ

쭈쭈바 스타일로 쪽쪽 빨아가며 볼근육을 운동시켜 줄 법한 느낌이다.
비닐을 뜯어서 뽕하고 꼭지를 딴다.

일을 대서 맛을 본다. 오 달달한 복숭아 맛이다. 정확히는 복숭아에 시럽이 들어간 느낌.. 기대하지 않았던 무언가 쫄깃하게 씹힌다. 젤리 비슷한 느낌이랄까.. 차가운 슬러시 사이에 쫄깃 탱글한 식감이 들어가니 오홍 기분이 모찌모찌해 진다.

향을 맞아볼까 해서 코를 데어 본다. 차서 그런지 별다른 향이 안난다. 뭔가 나는 것 같기도 한데 ㅋㅋ

앞에서는 웃끼게도 진짜 복숭아를 먹고 있다. 나는 과실로 먹고 있고.. 앞에서는 과일로 먹고 재미있는 형국이다.

좀 오래 빨고 있노라니 단맛이 좀 강해서 살짝은 질리는 감도 있다 ㅋㅋ

비닐을 벗껴내고 손으로 쭈쭈바의 몸통을 으스러 트린다. 뭔가 손에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좋다. 한편으로는 모구모구에게 신경이 있다면 아프겠다라는 생각도 든다.

그러나 본래 태어난 목적이 누군가의 몸을 시원하게 하기 위함이니 자아실현 중이신. 그러니 얼마나 행복하겠는가?
ㅋㅋ

충격 적인건 이건 리치라는 과일 맛이라고 함,... 피치맛으로 복숭아 맛이 따로 있었음 ㅎㅎ

잡담

예전에 쓴다 했던 소소한 리뷰의 느낌으로 ㅋㅋㅋ
어제 뒹굴 거리다 3시간 남짓 밖에 안잤더니 좀 피로한 감이 있군요.
오늘은 좀 일찍 자볼까 하는 중이기는 해요 ^^ (과연 ㅋㅋ )

화피나 유전 AAA에 쓰려 했는데 내용이 뭐였더라 ㅋㅋ

여튼 모두들 꿀밤되세요 ~~

Sort:  

우리 막내 녀석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네요. 오구오구 모구모구

막내님 달달한거 좋아라 하시는군요 ^^

신기하네 이게 복숭아라니,????

리치라는 과일맛이라는 군요 ㅎ

ㅋㅋㅋㅋ 진짜 디테일해요ㅋㅋㅋㅋ

깨알 디테일입니다 ㅎㅎ

저도 분홍색에 그림도 얼핏 보니 복숭아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리치아이스'라고 딱 써 있네요.
글보다는 그림 먼저 보는 습관이 있나봐요.ㅋㅋ

그러게요 당연히 복숭아 일꺼라 생각했는데 ~

리치 과즙 분말이 0.1% 들어있군요. ㅠㅠ ^^

뭐 과즙이야 넣었다 정도만 하는 거지요 ~~ ㅎㅎ
몇프로 이상 넣어야 표기할 수 잇따고 하니..
그런데 그런 제한도 없으면 0.001%를 넣을지도 몰라요 ~~

좀 어래 빨고 있노라니 단맛이 좀 강해서 살짝은 질리는 감도 있다 ㅋㅋ

단맛이 강하다고 하시니 무슨 맛인지 상상이 됩니다 ㅎㅎ 왠지 제게는 너무 달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ㅠ

엌 어래..... 이런 대박 오타가 ㅋㅋㅋ
네 저에겐 잠깐 먹기에는 적당하고 오래 먹기에는 좀 달달한 감이 있는 것 같아요 ~~ ㅎㅎ

이런 리뷰 좋네요~ㅎ

감사합니다. 작은 것을 디테일하게 경험하기 컨셉으로 ㅋㅋㅋ

쭈쭈바였군요. 캔디바비슷할거 같았는데 말이쥬.
목요일 가튼 화요일이네요. 굿잠 드세요.^^

ㅎㅎ 그러게요 굿 하루 되세요 ^^

제목보고 뭔가 했어요.ㅋ
아이스크림 이름이군요.
그러고보니 여기서 아이스크림 한번도 못먹었네요.^^;;

아이스크림 많이 드시고 오셔요 ^^

복숭아맛 아스크림이라 달달하겠네여^

네 달달합니다. 그래서 좀 먹다 보니 질리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