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가 되자.bbn1 (80)in #zzan • 11 hours ago (edited) 열차 천정에서는 북극 바람이 불어온다. 옆자리에서 기침을 연실 한다. 처음에는 무심했는데 신경이 쓰인다. 자리를 옮기기도 그렇고 하여 그냥 앉아서 내 내릴 곳이 어디인지만 알아본다. 논현역에서 내려야 한다. 그런데 옆자리에서 하는 기침을 의식해서 그런가 나도 따라 한다. 흠칫 놀란다. 아니 이렇게 빨리 따라 한다고 ㅎㅎㅎ 여하튼 오늘도 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의 꿈을 꾸는 사람이다. #steem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