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굉장히 덥네요

in #work7 years ago

IMG_3801.PNG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전 지금 베트남에서 일을 하는중입니다
한국보다 많이 더워서 고생이네요ㅜㅜ

해외 출장이라 부러워 하는사람들도 많지만
오랜기간동안 있으니 한국이 많이 그리워 지네요 ㅜㅜ

해외생활은 외로움과의 싸움이라는걸 피부로 느끼는중입니다..

Sort:  

저도 타지에서 5년살았습니다. 그때 가족도 친구도 없이 지내는 외로움은 어떤것으로도 표현할길이 없죠ㅜ 꼭 적응 잘하시길 바랄께요

적응안하고 한국가고싶네요 ㅋㅋ
향수병 무섭네요ㅜ

ㅋㅋ그러실꺼 같아여 저도 병나서 넘 고생했어요ㅜ

힘내세요
좋은날이 그대의 것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꼭 음식들을 먹으러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관광도 좋지만...^^ㅋ;)
그래도 계속 그곳에 계시는 분들은 너무 힘들겠죠. 고생이 많으십니다ㅠㅠ

음식값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맛은... 취향차이가 있지만 쌀국수는 한국보다 더 맛있어요

더운곳에서 고생하시네요.
요새 한국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ㅎㅎ

한국보다 더 덥네요 ㅜㅜ
더위에 강한편인데 여긴정말 ㅋㅋ대박입니다

아~~ @danbain 님 해외에 계시는군요...
저도 6~7년간 중국에 있다가 돌아왔습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우리나라가 그리워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danbain 님 화이팅입니다!!!🙌
한국에서 응원합니다~~~
그리고!!! 베트남 관련 이야기도 많이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59.14
ETH 2370.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