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버전 업그레이드 ㅠㅠ (0.20.5)

in #witness-category6 years ago

일부 계정이 RC가 없이도 거래를 생성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추가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릴리즈 6시간 안에 패치하는 것이 목표이며(한국시간 7시 경까지) 저는 패치를 완료했습니다.

다음 SMT 때는 더 철저하게 테스트넷을 돌려야겠습니다. 복잡한 시스템이라 놓치는 사례가 많네요. 그래도 지금은 최선을 다해 대응하겠습니다.

Sort:  

고생 많으시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시스템맹이라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지만 불철주야 애쓰시니
오로나미우루사 라도 드리고 싶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원래 하드포크 전후로 이렇게 정신이 없긴 합니다. 이번은 조금 더한 편이긴 하지만요 ^^;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스팀잇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조제리님이 계셔서 업데이트 상황을 한글로 편하게 이해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정말 바쁜하루하루 보내고 계신것이 눈에 훤히 보입니다. 스팀잇이 기술적으로는 정말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마케팅에 너무 투자가 인색한것 아닌지 의심되네요.

고생많으십니다!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HF20의 만행을 보고 나니깐, 증인하기 존나 빡세셨을 것 같네요. ㅇㅅㅇ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이제 정상화 된 건가요?

죠제리 님, 이번 하드포크 때 한국인 스티미언들을 위해 잠도 못주무시고 문제해결과 업데이트된 정보를 한국어로 빠르게 올려주셔서 증인으로써 정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