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춘자로드 라다크] I AM IN!View the full contextappa396 (64)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3 years ago 와.축하합니다 라다크로 여행을 시작하시는군요 무한한 자유로움을 꼭 얻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축복합니다~()
와아 첫째날부터 행복과 기쁨이 가득했어요 무얼 얻을진 모르겠지만 그게 무엇이든 기대가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