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춘자로드 라다크] I AM IN!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estella (75)memberwisdom runner 2기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 • 3 years ago 와아 첫째날부터 행복과 기쁨이 가득했어요 무얼 얻을진 모르겠지만 그게 무엇이든 기대가 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