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와인!
알아보고 싶은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저도 더 알고 싶은 술인데... 깊게 들어가보기엔 지식과 자본의 한계가... 지금은 그냥 나한테 맛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이면 OK라는 심정으로 편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저도 일단 와인 따면 1인 1병을 하게 되더라고요. 값싼 와인이 가장 좋은 ㅋㅋㅋ 와인 좋아하지만 아는건 1도 없어서 그냥 그날의 직원이 추천해주는 데일리와인으로 덥썩 가져오지요. 고기구워 먹고 싶은 맛의 와인은 무엇일까 핸폰 메모장에 이름 적어봅니다. ㅎㅎ

맞아요. 반명만 먹긴 애매하고 1병은 좀 부담스러운데 결국 고민하다가 1병 먹게 되더라구요.

Good Rioja Reserva

Yeah, especially I love this unfiltered texture with smooth acidity blended with butter-like sweetness ^^

저는 와인에 취미를 가지고 싶지만, 제 멍청한 혀가 따라와주지 못하는군요. 많이 마셔보면 안다는데, 또 술이 약하지요... 이번 생에 와인은 틀린 것 같습니다.

어차피 와인도 수많은 기호식품 중 하나인걸요?
그냥 입에 맞고 땡기는거 마시는게 장땡 같아요...
저렇게 감상평을 써놓긴 하지만 사실 저도 열에 여덟 아홉은 그냥 아무생각 없이 "아 맛있다 끝!" 이렇게 마시는것 같아요

위로가 되네요. ㅎㅎ

아.. 순간적으로 신의 물방울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와인은 잘 모르지만 그 세계의 방대함은 조금 알 듯 합니다..
아직은 소주의 유혹을 못 이기는 1인이.. ^^;;

사실 절반이상이 추억버프가 있는 와인이라 뭔가 설명이 장황했네요. 하지만 아무래도 찾는 빈도수로 치자면 저도 와인보다는 소주,맥주이긴 합니다

아직 와인의 내공이 부족하여.. ㅠㅠ....
비싼 와인을 마셔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흑흑

사실 저도 비싼 와인은 잘 몰라서...

저도 와인을 좋아하서 자주 먹는 편인데 형편상 저렴한(1~2만원대 ><) 와인들로 마시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ㅎ
추천해주신 와인 외워뒀다가 할인하면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스페인와인 같아보이는데 원산지는 어딘가요?

스페인 리오하 지역의 와인이에요 품종은 템프라니요 베이스의 블랜딩이구요.
와인 좋아하시나보네요. 반갑습니다~

와인 저도 참 좋아하는 데 해박하심당

좋아하는 쪽 와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1도 몰라요. 가격나가는 밭이나 등급와인은 거의 먹어보질 못해서 모르구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저도 그런 와인이 있어요. 가격과 맛을 떠나 소중한 추억들을 함께한 술. :) 마트에서 보면 반갑더라구요. 어이 친구, 잘 있었나! ㅋㅋㅋㅋ

슬픔이여 안녕

네이밍 센스, 정말 죽이는데요. :)

뭔가 한잔 크으~ 하면
갑자기 눈부신 조명이 비추며 지난 어느날을 회상하게 하는 술이 있죠!

(그나저나 샤스 스플린은 저 네이밍 하나로 저 와이너리에게 부와 명예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