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t's in my pocket] 신사의 주머니(가방) pocket of gentlmen

@sochul님도 가방검사(?) 당하셨군요.ㅎㅎㅎ
한동안 인사를 못드린 것 같네요. 그간 별고없으셨는지요...^^

오랫만에 찾아뵈었음에도 변함없이 많은 글을 쓰신 @sochul님께 감탄에 또 감탄을 합니다...
감탄을 하다보니 문득 문학적인 시(?) 한 수가 떠올라 적어봅니다.

소소한 생각 하나하나를 모아
철에 맞는 옷을 입히니
소철(蘇轍)이 보고 흐뭇해하네.

  • 소철(蘇轍) :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소동파(소식)의 동생이자 중국 당송팔대가의 한 사람으로 시(산문과 운문) 창작에 매우 뛰어난 실력을 지난 인물입니다.

(사실 제가 직접 펜으로 써보았는데요... 무슨 영문인지 사진이 업로드가 안됩니다.- -;;; 몇 번 시도했음에도 여전히 에러라네요. 사진은 가능할 때 댓글로 다시 올릴게요. ㅎㅎㅎ 블로그 주인한테 사전에 여쭤보지도 않고 제가 올린다안올린다 말씀드리는 것도 주객이 전도된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403.33
ETH 2607.2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