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EN Comic] 비탈릭 부테린 방한기념 웹툰 commemorative comic of Vitalik Buterin's visit to Korea.

in #webtoon7 years ago

어딘가 허전하다 했는데 쏠님이 안 계셨군요.
이미지가 괴짜 같음이 이득이 되는 분야에는 옷차림에 무심한 얼굴마담이 있곤 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옷차림에 무심한게 아니라, 보통의 CEO들처럼 엄청나게 신경 써서 결정한 차림새인건 아닐까요?

Sort:  

우와 소크라테스님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어쩐지 츤데레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ㅇ+ 댓글 마지막 부분은 제가 열광하는 음모론적 시각이군요 ㅋㅋㅋㅋㅋ 나는 개발에만 신경쓰느라 옷이 이꼴이다! 이걸 노린걸까요?

아마 진짜로 계산 끝에 입은 옷이라면, 다각도에서 이점을 찾았을 것 같습니다. 말씀처럼 개발에 몰두하였다부터 친화적인 이미지까지요. 아무래도 암호화폐를 보는 시각이 시각이다보니, 풀세팅하고 나왔으면 오히려 더 사기꾼 이미지가 강해졌을거에요. "개발자 배만 불리는거 아니냐?"하는 시각은 피하고 싶겠지요.

오오!! 정말 그럴듯 합니다. 이런 영악한 비탈릭 같으니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08.99
ETH 242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