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그린 그림] @leesol님에게 전하는 그림 (feat. 여우)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시끌벅적했던 스팀잇이 조금씩 조용해진다는 느낌을 받는 건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닌 듯싶습니다. kr 커뮤니티가 시끌벅적해야 다양한 포스팅을 볼 수 있는데, 참 아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두 조만간 돌아오실 거라 굳게 믿으며,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회사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밀린 포스팅이 많이 있는데, 포스팅 소재가 떨어져서 고민이신 분들에 비하면 행복한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퇴근하면 항상 피곤한데, 오늘은 꼭 해야 할 일이 있기에 피곤함을 이겨내고자 세수를 하고 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소재는 바로 "그림"이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을 위해 2주(사실은 반나절....)를 준비했으며, 타겟팅 역시 이미 정해져 있었습니다. 그러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eesol님 긴장하세요. 개인적으로 오늘을 기다려왔습니다. )

아마 그때부터였을 겁니다. 그다지 친하지 않았던 @leesol님을 알게된 시기가....

라이벌_2.JPG

순수한 마음에 그림을 선물하려고 했으나 냉정하게 거절하셨습니다. 이때부터 @leesol님에 대한 선입견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그림은 제가 손수 그린 그림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아래 그림 참고)

라이벌_0.JPG

이 사건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포스팅의 댓글에서 @leesol님과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leesol님의 아이디를 보자마자 갑자기 저도 모르게 라이벌 의식이 느껴저서 "그림 배틀"을 신청했습니다.

라이벌_1.JPG

옛말에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라는 말처럼 @leesol님은 끝내 피하시더라구요. 그렇게 대결은 무산되었습니다.

다행히도 그 다음 만남에서 화해(?)를 하고, 그림을 전하면 채색을 해준다는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라이벌_3.JPG

이 약속을 지키고자, 고통의 시간을 버티며,

라이벌_4.jpg

그림을 완성시켰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도 꽤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이 이상의 작품은 나오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한번 여쭤보겠습니다.

라이벌_5.JPG

@leesol님 제 그림... 받아주실꺼죠?!



p.s 부득이하게 #art 관련 태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기구한 사연이네요ㅋㅋㅋ
그림 정말 잘 그리신것 같습니다ㅎㅎ

그림 잘 그렸다는 얘기를 들어본 지가 10년이 넘은 것 같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헐.....능력쟁이시네요....

과찬이십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구겨진 종이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만에 완성하신 거예요 아이작님 ㅎㅎㅎㅎ

저 구겨진 종이는 제 심정을 대변합니다.
그림은 약 40분 투자했습니다 하하...

어린왕자는 언제봐도 귀엽습니다~~ ㅎㅎ
isaaclab님의 노력에 박수를 짝짝짝~~
제 생가에는 잘 그리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사실 어릴 때 미술학원을..... 조금 다니긴 했습니다.

아 역시 그러셨군요 ㅎㅎ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귀여운 대문이 탄생하기까지^^

ㅎㅎㅎ 제 초안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겁니다.

저도 요즘들어 글들이 많이 안올라오는걸 느끼네요. kr-market만 복작복작한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 느낌이랄까.. ㅎㅎ

ㅎㅎㅎ... 제가 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작님 손재주 있으시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좋아요 :)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 잘 못하니... 열심히라도 해야죠 ㅠㅠ

나름 귀욤귀욤한데요? ㅎㅎ
저도 그린게 있습니다

드리겠습니다

리본이 달린 삼각김밥이군요.
선물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받아주실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

두구두구두구 ㅎㅎ

어린왕자에 이런 비화가 있었군요!!

사람이 살아있는 스팀잇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스팀잇이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