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뒤에 벌어질 일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창고_t.jpg

올 봄에 느꼈던, 역사의 한 중간을 살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하는 요즈음 입니다. 비슷한 짤로도 많이 만들어진 '미래에 출시될 근현대사 시험문제' 를 짤막한 웹툰으로 그려보았어요.
'선생님이 점수 주려고 낸 문제' 라고 쓰긴 했지만, 실상은 내가 낸 예상문제 내가 틀림
모두 이번 한 주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Sort:  

점수주려면 중간에 탄핵있었을듯

ㅋㅋㅋㅋㅋㅋ 보기중에 탄핵 순서가 어디있나 보고 오답 걸러내는 익숙한 느낌이 머리를 지나가네요 ㅋㅋㅋㅋㅋ

정답! 외치고 답한번 써보려다 혹시 틀릴까봐... 망설...이는중...ㅋㅋㅋ

공감하며 정답자가 나오길 기다립니다..ㅎㅎ

+1 ㅋㅋㅋ 아직 답써주신 분이 없네요 ㅠ

ㅋㅋㅋㅋㅋㅋ 지누킹님의 망설이는 모습은 첨봐욧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도 정말 정말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네 정말요 ;ㅇ; 우리 아이들은 대학생 되면 유라시아횡단열차 타는 배낭여행이 유행이 되는 세상이 열리면 너무 멋질 것 같아요

순서외우려면 머리가 빠개질듯합니다 ㅎㅎ

이 모든일이 (한개빼고) 올해 다 일어난 일이라는 것이 너무 신기한거 같아요

휙 하고 지나가는 내 기억,,,,,백지......ㅜㅜ

미래의 국사 시험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미리 애도를 ㅎㅎ

학창시절을 보면서
그리움이 느껴지는거 보면
'시간이 참 많이 지나갔구나'
싶은 생각을 하며 돌아보게 되네요;;

@sindoja 님은 향수에 빠지셨군요 ㅎㅎ 학창시절 들으시던 노래와 함께 주말을 보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용

문제에 오류....ㅎㅎ 젤 중요한 통일이 빠졌네요

다 라 마 나 가 -찍습니다. ㅎㅎ

12년 뒤라 ㅎㅎ 통일은 고민하다 일단 보류했습니당 >_< 제가 생각하는 답에선 라와 나가 바뀐 것 같아욤 ㅎㅎ

이거 너무 쉽네~~했는데 헷갈리네요?!
하하하;;

그죠?! 디디엘엘님 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욤

정말 12년후에는 저렇게 나오겠네요ㅎ
아... 시간아....;;

정말 맙소사가 절로 나오죠? ㅎㅎ

ㅎㅎㅎㅎㅎ 생각만 해도 좋네요.

저도 그리는 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 그렸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