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braid x @carrotcake] 개복치도 이해하는 블록체인 - 4화 -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Sort:  

ㅋㅋ 깨알같은 양갈래 난타사건 ㅋㅋㅋㅋ 개복치는 재치가 넘쳐서 너무 재밌는데다가 이해가 쏘옥 되요!!!

드디어 올리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당케님과 트윈님 조합이라, 유머와 센스가 넘쳐나네요.

포스트 잘만드셨네요.
시각적으로 모르는사람들의 이해하는데 꽤 도움 되겠어요 ^^

오홍 알트코인 어원을 첨 알게 됬네요
매번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 주시네요 ;D

드디어 4화 나왔네요 그리고 십호 오늘 안맞았네요 ㅎㅎ
캐롯케이크님 재미있게 보았어요 다음호도 기대할께요^^

ㅋㅋㅋㅋㅋ 십호대신 양갈래가 사망하였군요...ㄷㄷㄷㄷㄷ
이해가 잘 되는거 보니 저는 개복치보단 나은것 같아요!ㅋㅋㅋ

채찍질의 힘은 위대하군요 ㅎㄷㄷ 명작의 탄생..

쉽게 잘 표현해주셨네요.

그림으로 설명하니 초보들도 이해하기 쉬울것 같아요. ^^;

매번 보고도 블록체인의 개념을 계속 잊곤 해요. 이번건 리스팀해서 생각날때 한번씩 복습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