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블럭체인 개념을 잘 알게되었어요^^*

My account was hacked recently, please unflag!

Leaving comments asking for votes, follows, or other self promotional messages could be seen as spam.

Your Reputation Could be a Tasty Snack with the Wrong Comment! / https://steemil.com/steemit-abuse/@spaminator/updated-your-reputation-could-be-a-tasty-snack-with-the-wrong-comment

Thank You!

당트 콤비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이 몇사발이옄ㅋㅋㅋ

트갓의 드립력이란...ㄷㄷ

ㅋㅋ아이쿠 이것이군요 +_+
숨어있는 강십호 위기상황들 너무재밌어요..ㅋㅋ
블록체인 개념 읽히는데 많은분들이 도움받으실거같아요~~! ㅎㅎ

역시 만화래서 이해하기 쉬워요!! 계속 구독하깄습니다!!

유쾌하게 잘 봤습니다. :-) 이해가 잘 되네요. 그나저나 저 무시무시한 몽둥이는 워킹데드에 등장하는 그것 아닌가요? ㅎㅎ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허허 장르는.... 강십호 생존기?

아 정말 블록체인 설명해 줄때 저렇게 반응하는
사람들 후두려까에게 친절하게 설명해 줄 수있는
좋은 컨텐츠네요!! 엄지척!
짱짱_작은거.gi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