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럭체인에 대해 설명을 잘 해주셨네요
조작이 않된다는 기록지 ~~
좋은 글 잼나가 보고갑니다^^*

와 어려운 개념을 이렇게 쉽게 풀어서 표현해주시다닝! 정말 개복치도 이해할것같아요! ㅎㅎ 저는 오늘 스팀잇 가입해서 아직 뭐가뭔지 잘 모르지만 열심히하려고 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당! 잘부탁드려요~.~

개복치보다 못한 제가 사실상 유일하게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하는 포스팅임다! 오늘도 완전정복!

헐 .. 한 판에 400억 짜리 피자라니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깨알같은 손현주 패러디랑 타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두분의 개그는 제 취향입니닷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는 저 피자 얘기 들을 때마다 맴찢 ㅠㅠ.... 그 사람은 비트코인이 2천만원 돌파했을 때 무슨 심정이었을까요?.......ㅠㅠ

ㅋㅋㅋㅋ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저 피자 하나로 한사람의 후회와 한사람의 인생역전이 나오게됬네요. 10000개라니 !!!

넘 잔인한것...

내용은 좋은 데 그림이 너무 자극적이네요.ㅠ 남자가 너무 일방적으로 당하는 것도 그렇고요. 제 개인 희망이긴 하지만 모르는 걸 알아가는 과정. 이 기쁨을 둘이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도 높아가는 그런 설정은 어떨까요?ㅎ

이렇게 재밋게 웹툰으로 그려주시니,
이해도 잘되고, 재미도 있네요!!
피자 2판을 최초로 만비트코인으로 샀다는 점!
역사를 잘 알고 갑니다 :D
고마워용 당근님!

재미있고 유쾌한 웹툰으로 블락체인설명을 잘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많이 도움되네요.
근데 마지막 장면의 남자... 넘 불쌍해서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61.64
ETH 2723.5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