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시간

in #w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marginshort 님이 개최하시는 스팀잇 백일장 공모글을 다행이 마감이 채 몇 시간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마감이 코앞인 만큼 새로운 글을 쓰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기에 제가 중학교 1학년 때 써서 교내 백일장에서 입상했던 시를 가져와봤습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시고 스팀잇의 장르와 깊이를 더해주신 @marginshort 님께 감사드립니다. 덧붙여 @sochul 님의 작가 지원 활동 역시 늘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0.jpg

시간

끝없이, 끝없이
흘러만 가는 강물처럼> 스쳐 지나가는 시간들

그 시간들 속에 나는
태어났고, 자랐고
그리고 지금의 내가 있다.

그런데
그 끝이 없는 강물이
바다와 만나는 것일까?

언제부터인가
초침보다 빠르게 보이는 시침과
매일 매일 반복되는
하루 하루 속에서도

이 모든 것들이
내가 그냥 지나가게 해 버린
소중한 시간들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어릴 때 쓴 글이다 보니 유치한 것 같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중학교 1학년이 쓴 것치고는 너무 애늙은이 같은 시를 쓴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읽어주시는 분들께서 판단해주시겠죠? 참여 자체에 의의를 두겠습니다~


# YHH
Sort: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unhani님은 중학교때부터 이미 문학적 소질을 갖고 계셨군요 ^^
완전 부러운데요~
그나저나 [스팀잇 백일장]이 이렇게 멋지게 진행이 될 줄 몰랐습니다.
멋진 행사로 자리잡기를 기대하며 @ hunhani님의 입상도 ㅎㅎ

@sochul 님께서 여러 저자들이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덕분입니다~ @marginshort 님 역시 같은 의미에서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시는 것이겠지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갈만한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wc 태그에서 확인해보니 훨씬 더 뛰어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입상이 아닌 참여 자체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입상 응원합니다 😉

부족한 글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엄청난 감수성... ㅎㅎ 중학교떄처럼 이번에도 꼭 입상하시길 ㅎ

돌이켜보면 너무 애늙은이 스럽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학소년이셨군요! 중 1 소년의 감수성과 통찰에 감탄이 납니다. 잘 읽고 갑니다. ^^

높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보다 중1때 시간의 소중함을 더 잘 느끼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 시를 중1 때 쓰신건가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중1때 쓴것이 맞습니다 ㅎㅎ 완전 애늙은이였지요?

아이때는 어른스럽고 싶어하죠.
반대로
나이 들면 천진해지려고 안간힘을 쓰게 됩니다.^^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애어른이 어른애가 되어가는 과정이 아닐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