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연애 초기 커플들의 특징

in #vide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데 혹시 연애 시작한지 얼마 안 됐거나 썸타고 있으신 분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연애 초기 커플들의 특징]이라는 주제로 기획한

영상을 들고왔습니다!


연애를 시작한 지 100일정도 된 커플들에게 질문해봤습니다 :)

하다보니 영상의 반이 방귀 얘기지만...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네 말에 억지로 웃어본 적이 있다 없다?

Q. 방귀를 텄다 안텄다?

Q. 데이트 중에 몰래 방귀 뀐 적이 있다?

Q. 스킨십 진도가 너무 빠르다 느리다?

Q. 앞으로 제발 OO만은 고쳤으면 좋겠다


촬영장 비하인드

서로 속마음을 얘기해버렸다고 너무 창피하다고 말을 많이 하셨습니다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연애 하고 있으신가요? ㅎㅎ

Sort:  

Get free upvotes your post https://mysteemup.club

thank you Link!!

솔로천국 커플지옥!!
하지만....그렇게 상처를 받았어도
그래도...사랑....하고 싶어요..ㅎㅎ.

저,저도...ㅋㅋㅋㅋ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넵 화이팅!!! 딸기청은 진짜 맛있어 보여요ㅎㅎ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상 잘봤습니다 유튜브도 구독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풋풋한 재미가 있네요 ㅎㅎ

ㅋㅋㅋㅋㅋ다른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