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벨벳 야들리

in #velvet-blacklast month

야들리의 블랙 벨벳은 세련미와 세련미를 풍기는 매혹적인 향입니다. 모범적인 요소와 현재의 요소가 이상적으로 혼합되어 있어 모든 행사에 적합합니다. 향은 베르가못과 라벤더의 탑 노트를 강조하는 새로움의 폭발로 시작됩니다. 이 노트는 깔끔하고 힘찬 향의 시작을 선사합니다.


image.png
src

향이 퍼지면서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하트 노트가 다가와 부드러움과 이국적인 자연의 느낌을 더합니다. 이 플라워 노트는 연약하면서도 매력적인 매혹적인 부케를 완성합니다. 자스민은 강렬하고 취하게 만드는 향을 선사하고 바이올렛은 섬세하고 진심 어린 느낌을 더합니다.

골든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향을 고정시켜 깊고 오래 지속되는 향을 선사합니다. 황금의 따뜻하고 거친 향은 진정과 매혹적인 요소를 더하고, 머스크는 눈에 거슬리지 않는 이국적인 자연이 피부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전반적으로 블랙 벨벳은 확실함과 품격을 풍기는 복합적이고 불멸의 향입니다. 적당한 잔향이 있어 낮과 밤에 모두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향수의 지속 시간도 놀라울 정도로 길어 몇 시간 동안은 다시 뿌릴 필요 없이 지속됩니다.

향의 번들링은 예술 작품과 향수의 세련된 성격을 반영하여 부드럽고 직선적입니다. 용기는 검은색 유리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과 복잡함을 더합니다.

블랙 벨벳 바이 야들리는 불멸의 품격과 세련미를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뉴, 플라워, 머스크 노트가 어우러져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눈부시고 매혹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낮에 사용하든 특별한 밤에 사용하든, 이 향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야들리의 블랙 벨벳은 세련되고 풍부한 향으로, 화려한 노트의 조합으로 유명합니다. 베르가못과 라벤더 외에도 만다린, 레몬, 페티그레인 같은 다른 탑 노트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시트러스 계열의 상쾌한 노트는 향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시트러스 유기농 제품인 베르가못은 향에 화끈하고 시큼한 향을 더하고, 라벤더는 차분하고 달콤한 향을 선사합니다. 이 탑 노트의 조화는 블랙 벨벳의 새롭고 강렬한 오프닝을 만들어냅니다.

이 탑 노트는 보태니컬, 파이어리, 우디의 조화를 이루는 아로마의 하트 노트와 베이스 노트를 구성합니다. 전체적으로 낮과 밤에 모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매혹적이고 세련된 향이 완성되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