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6-13T11:17:18
Account Level: 0
Total XP: 58.50/100.00
Total Photos: 9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사진, 편집 모두 예술입니다 ^^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란...
재미있는 내용도 잘 봤구요. 많이 배워 갑니다 ㅎ

으앗 워커님! :-))))
아- 주 조금씩 변화를 주고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잘 봐주셔서 너무나 영광일 따름입니다 ㅠㅠ ㅎㅎㅎ
워커님, 혹시 다음에 블라디보스토크도 '걸으실' 때는 호흡기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음?? 제가 블라디 보스토크를 걸어볼 생각이라는 걸 어떻게 아셨죠??? 음????

ㅋㅋㅋ 아이디가 '워커'라 그냥 상상해봤는데, 가실 계획이 있으시군요!!! 호호

fedooor님이 블라디 보스톡에 2달간 일을 하러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 있는 동안 한번 다녀오려고 해요. 비행기도 저렴하고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우와우 능력자-! :-) 정말 좋은 생각이네요! ㅎㅎㅎㅎㅎ 워커님의 여행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ㅎㅎ

한국에서는 버려졌어도 다른 나라에서 그 생명을 이어가는 물건들을 만날 때면 묘한 감정이 듭니다.

동감입니다 :)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든달까요 ㅎㅎㅎㅎ버스 내부의 한국 노선도도 그대로 붙여져 있던 버스가 많았습니다 ㅎㅎㅎㅎ 다만 너무 무리하다가 퍼지지 않을까 우려가 되긴 하네요-!!

분명 한국에서는 폐차 진단을 받은 환자들일 텐데 외국의 기술력이 우리보다 나은 걸까요 ㅎㅎㅎ

적당히 고쳐서 억지로 쓰고 있는 실정인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

잘사는 나라만 친환경 한다고 전기버스 만드는것도 참 아이러니하네요~ ㅎ 왠지 저 버스를 자주 탔던분이 블라디보스토크에 가서 저 버스를 본다면 감회가 새로울것 같아요~ ㅎ

그러게요 아론님 ㅎㅎㅎㅎㅎ 낯선 나라에서 익숙한 감각이 되살아나겠죠? ㅎㅎㅎ :-) 버스를 타보면 정말 제가 어릴 때 맡았던 눅눅한 버스 냄새가 그대로 남아 있어요ㅎㅎㅎ (그, 손떼 묻은 플라스틱 냄새요-!)무척 신기했습니다 :-)))

마지막줄 너무 귀여워요
매연 없는 뉴질랜드에서ㅋㅋㅋ 깨알같네요

혹시 내가 예전에는 못 보고 지나친 건가? 싶어서 지난 포스팅들을 뒤져보니
최근부터 달기 시작하신 것 같네요... 뭔가 디테일이 하나씩 늘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아 토랙스님 역시ㅋㅋㅋㅋㅋ 디테일을 봐주시는군요!!!! 이럴 줄 알았으면 깨알 끝인사들 미리 집어넣어볼껄 그랬네요ㅎㅎㅎㅎㅎ 이따금씩 튀어나오도록 하겠습니당 ㅋㄷㅋㄷㅋ 감ㅅㅏ해요 토랙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