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스팀잇 라디오 많이들 청취 해주세요.

in #uk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다가오는 9/6 목요일.
@danbain 님의 스팀잇 라디오에 게스트로 참여합니다.

너무 센스있는 단바인님의 스팀잇 라디오
보자말자 또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방송을 시작하게 된게
지방이나 해외에 있으신분들이랑 대화하는게 어려워서
저만 연락하는게 아니라 방송을 하면
여러명이 같이 볼수있지않을까 해서 정했습니다.
by.@danbain



특히 단바인님께서
스팀잇 라디오를 진행하신 이유 때문에 더욱 더 참여하고 싶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사람들을 만나는것을 좋아하고
사람이 곧 나의 재산이라고 생각을 많이하는데
지방 혹은 해외에 계신분들은 만나뵙기 어렵기도해서 항상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런부분을 속 시원하게 긁을 수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더군다나
스팀잇생태계가 가격하락때문에 좁아져서
제가 누군지 어필하기에 더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물론 지금도 지젤 하면
많이하는놈
이라고 아시겠지만....
(필력이 안되다보니 말이라도 열심히 해야 될 것 같기도하고..)

우선은 제가 하고있는 것에 대해서 알리고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steempayco , #weboss , #rsteemit , #kr-kingsman 등등...

아직 아주 사소한 일이지만
저의 머리속에 펼쳐진 세계를 하나씩 이어가기 위해서 많이 노력 하고있습니다.
정말로 쓸모없는 짓이라고는 생각하지 않거든요.
혼자서 나아가기에는 너무 한계점도 많아서 조력자 분들도 매우 필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많이들 흔들어서 깨워주시면 언제든지 머리 굴려보겠습니다.

이런 점도 많이들 질문 해주시면 너무 좋고,
다른 저격해주시는 질문도 좋습니다.

단바인님과 함께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하고있습니다.
청취자 분들께도 도움이 되고 , 재미있다면 그걸로 저는 만족합니다.

스팀잇 @ukk 라디오 예고
△ 위 링크를 통해서

댓글로 질문해주신 분 + 실시간 청취 해주시는 분 중

한 분을 추첨해서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5 SBD 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질문 해주시고 , (너무 저격만 하지말아주세요..)

많이 청취해주세요

또 스팀잇 라디오 많은 분들께서 참여 해주세요!
(저도 저격 할거니까..)



Sort:  

너무 멋지시군요. 시간이 되면 꼭 들어보겠습니다. 다이어리에 기입완...

ㅎㅎ 절대 대단한건 없습니다! 그냥 재미로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 최대한 본방사수해야겠네요ㅎㅎ
어떤 질문에 대답을 해주실지+_+

ㅋㅋ어떤질문이든 다 받습니다

너무 재미난 행사 같아요! 기대됩니다! 댓글 몰리는거 아닌가요 ㅎ

기회되시면 단바인님의 라디오 한번 해보세요

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로 들어 보세요~ 너무 진지하게 들으시면 안됩니다...

오오!! 멋지다잉~!!

ㅋㅋ 그냥 재미로만 들으시면.. 재미있을지도...

추첨해서 5스달 주지말고 그냥 나줘요
나 추첨운 꽝인거 알자나요...ㅠㅠ

ㅋㅋㅋ뭐든지 형평성.....

저번에 하는거 들었는데
아..게스트 누구였더라...으아아앙
내일 몇시?

이전번에는 @smigol 님께서 하셨지... ㅋㅋㅋ
저녁 9~10시 쯤 될거같어.

내일 10시였어나용?

정확한 시간이 잡힌건 아니지만
9~10시 경에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긴장되네요 이게뭐라고 ㅠㅠ쉣

나 질문해따!!!!!

자... 그 다음사람부터 돌려야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