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라디오 예고] @ukk 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 라디오 방송
스티미언에 대해 알아보는시간!!


500A6EBE-45C0-42CC-BA54-4854AC055B54.jpeg

  • 이번주 게스트

지젤 @ukk


  • 이벤트 참여 방법

게스트에게 하고싶은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뻔한질문도 좋아요.
질문을 잘 못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던 분이여도 이번기회에 알아가요.
질문없이 청취만하셔도 환영합니다.

C641840D-7C49-4A99-89A1-395A05FC97BF.png

저격질문도 환영(...?)

  • 질문 당첨자 보상

@danbain 풀보팅 이용권

  • 방송 일정

Dlive & Youtube
2018.09.06(목) 22:00 ~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게스트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떤분인지 알아보고 질문을 할수록 당첨율이 높아집니다.

심한 욕설이나 상대비하 그리고 사생활 침해되는 질문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방송에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에 참여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tlD4V

Sort:  

질문1 :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기겼던 겁니까.
질문2 : 남자는 허벅지! 지젤님이 자전거라이딩 취미 가지게 된 이유와 요즘에도 얼마나 타시는지..!
질문3 : 하루에 스팀잇하는 시간 얼마나 되시나요? 댓글 엄청 빨라서 항상 감동입니다 ㅎㅎ

왜 질문이 3개죠..??ㅋㅋㅋㅋㅋ 뭐 질문하는건 문제없습니다만 ㅎㅎ

그만큼 지젤님과 단바님의 라디오에 관심이 많다는 거죠! ㅎㅎㅎㅎㅎㅎ

질문1: 정말 90년생 맞아여?? (저랑 79라고는 하는데...못믿겠어요!!)
질문2: 지젤님의 육아법이 궁금해용!!!
질문3: 지젤님 스팀잇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나여??

질문 3개 접수하였습니다 ㅎㅎ

레알 90년 생임? 정말? 진심?

결혼의 장단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질문 : 스팀잇을 알고 나서 생긴 습관이나 변화된 부분이 있으신가요?

오~ 이거 잼있겠는데요? 유툽 라이브 인터뷰인건가요?

들으실거에유....? ㅎ ㄷ ㄷ

듣고 싶었는데.. 미국 오전 9시라 한참 일할 시간이네요 ㅠㅜ 아 아쉬워라 😭

실시간이어야 재미있는데 말입니다 ㅠㅠ ㅎㅎ

그러니까요 어흥 ㅠㅜ

아마 저격수 엄청 많을듯 ㅠㅠ

에이 말도 안돼~~~

벌써 저격이 오고이써여...

네 라이브입니다 ㅋㅋㅋ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저는 ukk 님의 정장 맞추시는 걸 여러번 글로 봐 왔는데요. 좋은 가게 같아요. 그런데 어째서 정장 가게를 하시게 된 건지가 궁금합니다. 정장 가게의 재미나 뭐 그런 것들이 있는지 애환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질문 접수하였습니다!

55ㅅ감사염

앗 방송 끝났군요~! 아쉽습니다! 방송하고있어서 못 봤네요.

목요일에 진행합니다 ㅋㅋㅋ

아~ 오늘은 방송을 늦게 알았네요 ㅎㅎ
다음에 대본을 보는 걸로 해야겠어요 아쉽 ㅠ

방송 예고로 제목바꿨어요 ㅎㅎ

많이 보던 분이 게스트시군요 에헴 ㅋㅋ

훔...나오셨는감..?

읭?지젤님이신가요?

아이고....ㅋㅋㅋ 위보스 계정으로 작성되었군요

아하 ㅋㅋ그랬군용

질문은 거절합니다.

질문1 : 아재배 스타리그 후원해주실 생각은 없으신지? 예) 위보스배 스타리그/ 블랙라펠배 스타리그/ 알스팀배 스타리그 등
질문2 : 성동일 닮았다는 얘기 못들어 보셨나요?
질문3 : 스팀잇에서 엄청량 활동량을 보여주시는데 제수씨가 잘 이해해 주시는지? 어떻게 설득하시는지

ㅋㅋㅋ성동일 저희 삼촌인데여

헐? 진짜요?
많이 닮으셨네요 ㅎㅎ
저 성동일씨 엄청 팬인데 지젤님 글씨로 대신 받으면 되겠다^^

싸인을 연습해야하나... 쿨럭 ㅋㅋㅋ

사인말고 글써주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