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참가자 모집]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in #kr6 years ago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가제)


  • 소개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 라디오 인터뷰 방송
스티미언에 대해 알아보는시간!!

  • 진행방식
  1. 스티미언 모집
  2. 예고 포스팅(질문접수)
  3. 생방송으로 인터뷰 진행
  4. 방송후기 포스팅

기본질문 → 추가질문접수 → 대본작성 → 방송진행

방송은 전화로 진행
(카카오보이스톡 or 디스코드 등등 사용)

  • 참여 방법

아래 오픈카톡방 으로 접속
https://open.kakao.com/o/sotlD4V
이야기 후 참가 여부 결정

  • 인터뷰 참여자 보상

방송 글(3개) 수익의 STEEM 90% 지급
스팀파워는 @danbain이 가져감
Dlive 방송 도네이션 수익 지급
방송후기 작성 시 풀보팅

  • 청취자 보상

인터뷰에 참여하는 스티미언에게 댓글로 질문해주신 분들, 생방송중 채팅으로 방송 참여 하시는분들중 추첨을 통해 @danbain 풀보팅권 지급

  • 방송

Dilve & Youtube
주 1회 방송

  • 기타사항

스팀잇 아이디가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인터뷰 참여자가 많을경우 순서를 정해서 진행
인터뷰 참여자가 없을경우 직접 섭외
글보상이 스팀과 스팀달러가 같이 보상지급될 경우 둘다 지급
디라이브 방송품질이 괜찮아지면 디라이브로만 방송
예상되는 방송시간은 30분~ 1시간
방송중 도네이션을 받을 계획


기타 문의사항이나 의견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처음이라 걱정도 많고 이렇게 저렇게 할까 고민하느라
시작을 못하고있었는데 일단 하면서 부족한부분을 보완하겠습니다.

Sort:  

우와아아아 단바인님!!
이런 이벤트 환영입니당!! +_+ 스티미언들을 더 잘 알아가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욤!! 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니 부담되면서도 좋군요 ㅋㅋㅋㅋ

오오 단바 ~~

오오 라곰이다!!

오오 단바인님의 꿀 목소리를 스타 중계말고 라디오로도 들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

크 감사합니다!!
인터뷰 참여하시죠 달걀님ㅋㅋㅋㅋㅋㅋㅋ

음 참여의사가있긴한데
질문이 무엇이냐에따라서 달라지겠군요

카톡방 들어오시면 질문 보여드릴게요

새로운 프로젝트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ㅎㅎㅎ

좋은 아이템이긴 한데 부끄러워서 전 패스. 응원만 합니다 ㅎ

편하게 전화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ㅠㅠ
부끄러우시면 청취자로 참여해주세요!

일단 고고싱 !!!!! ^^ 시작이 반이니깐요....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꼭 들어 볼께요.... 방송하면..

참여하셔도 됩니다 ㅎㅎ 물어볼게 많을거같아요!!

아이고.... 저는.... 구경만 하겠습니다. ^^

우리 잔바인님 하는 것이면 쌍수들고 환영이죠
그래서 저는 언제 출연하면 되는거죠?

귀한곳에 누추한분이 방문을 해주셨군요 ㅠㅠ

귀한분들 모시려면 참여율이 좀 높아야할텐데 말이에요 ㅋㅋㅋ

아 현웃터졌네요.
귀한곳에 누추한 분이라니.. xD

파치님 인터뷰 기대하겠습니다!

와우~ 뭔가 흥미로운걸 시작하시네요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 ㅋㅋㅋㅋ 저도 참여할래요 ~~

참여참여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