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제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작년,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제펜(USJ)에 다녀왔던 이야기입니다.
작년에도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올 해는 USJ에 가질 못했네요ㅠ 그래도 혹시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중복된 사진을 피해 다시 포스팅 해봅니다ㅎㅎㅎ

[사진 출처 : USJ 공식 홈페이지 ]

할로윈 분위기가 한창인 일본입니다. 일본도 참 할로윈 이벤트를 좋아해서 호박 아이템이나 할로윈 아이템들을 굉장히 쉽게 볼 수 있어요. 할로윈이 끝나는 내일부턴 아마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가 나겠지만 USJ 할로윈 이벤트는 11월 4일까지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할로윈 시즌, USJ에는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요.
낮에는 깜찍 호러라는 컨셉으로 트릭 or 트릿! 가족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 밤에는 본격적인 호러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설명이 되어있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USJ를 이용하기 위해 유니버셜 역에 내려 가는 길에 다양한 샵들과 할로윈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USJ뿐만 아니라 오사카 난바 쪽 아메무라(아메리칸 빌리지)쪽도 엄청난 코스프레 인파를 볼 수 있다는데.. 내년에 한 번 구경을 가봐야겠네요.

아무튼 이 시즌엔 첫번째 사진과 같은 할로윈 한정 아이템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요!

할로윈 특별 어트랙션으로 좀비들이 있는 미로를 탈출하거나 처키가 막 튀어나오는 곳 등 몇가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어우..사실 공포 영화 같은 건 사실 안좋아해서 그렇게 막 즐겁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것 말고도 즐길 거리가 많은 USJ입니다. 놀이공원에 오면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다양한 먹거리(비쌈), 특유의 분위기를 즐겨봅니다ㅎㅎㅎ

그리고 해가 지면 특정 지역에 이렇게 좀비들이 다니는데요. 모여서 춤을 추기도 하고 다니면서 사람들을 놀래키기도 합니다.

사실 실제로 좀비 분장을 한 사람들을 보기 전엔 뭐 그래봤자 사람이지 했는데 분장을 잘 하셨더라구요..ㅋㅋㅋㅋ 사람인걸 알지만 선뜻 앞에 가서 사진 찍기는 좀 뭐하고..

그리고 꼭 할로윈 어트랙션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즐길 만한 곳들도 많습니다. 가장 유명한 해리포터 성, 깜찍한 미니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은 USJ! 놀이공원을 좋아하시면 하루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


여행지 정보
●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고노하나 구 사쿠라지마 2 Chome−1−33USJ



할로윈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제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정말 잼있었네요~~
저도 작년에 여기 가봤습니다만, 더 즐길거리가 많은것 같아요~

할로윈 미국이나 일본/홍콩에서 정말 재미있는 분위기더라구요. 일본은 크리스마스도 휴일이 아니기에 할로윈 더 챙길 것 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왕 @mastertri님 블로그에서 해리포터 성 세트 낮 사진을 보고 감탄했었는데... 저녁 사진도 멋지네요!! 일본에 아직 안 가길 잘했습니다 ㅎㅎㅎ 갈 곳을 많이 모아놨다가 다 다녀와야겠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천국과 할로윈의 만남은 정말 즐길거리가 많을것 같습니다~^^ 얼핏 보이는 좀비도 움찔한데 가까이서보면 더 놀랄것 같습니다ㅋㅋ 내년에는 저도한번 즐겨보고 싶네요~!

저런 축제는 영상을 찍어보고 싶네요 ㅎㅎ
겁나게 무서울 것 같은데요 ㅋㅋ

우왓~ 얼마 전에 본 풍경이네요!! ㅋㅋㅋㅋ
USJ에서 막 걸어다니는 친구들 보니 어찌나 짠하던지.. ㅎ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3 which ranks you at #38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