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상] 프랑스의 랜드마크 (Landmark of Franc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ViDeo Creator jP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ㅎ
개인적인 휴가를 좀 다녀와서 한동안 글이 없었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프랑스 영상인데요~ 랜드마크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이 영상을 촬영할 당시 프랑스는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첫번째 기억이 좋았던만큼 두번째 방문도 역시 저에게는 아주 좋은 여행지로 기억되었습니다.
첫번째 방문에는 파리에만 머물렀었는데요. 이번 방문에는 파리와 짧은 일정이였지만 스트라스부르, 콜마르까지 다녀왔습니다. 파리와는 또 다른 느낌의 프랑스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혹시라도 유럽여행의 기회가 있으시면 파리뿐 아니라 프랑스의 다른 도시들을 방문 하시는 것도 프랑스에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실거라 생각되네요~!!
서론이 길었는네요~ 그럼 프랑스의 랜드마크~! 영상을 바로 만나보시죠~!!!

영상 즐겁게 보시고~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세요~ 추석 후에 다시 뵙겠습니다~!!! ^^

MY GEAR

DJI Mavic Air 🚁

DJI Osmo Pocket 📷

DJI Osmo Mobile 2 📲

SONY a6500 📸
SONY E PZ 18-105mm f/4 G
SIGMA A 18-35mm f/1.8

Polarpro Filters
Tiffen Variable ND Filter

iPhoneX📱


여행지 정보
● 프랑스 파리
●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 프랑스 콜마르



[여행영상] 프랑스의 랜드마크 (Landmark of Franc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몇월에 가셨기에 날이 이리 좋죠? ㅋㅋㅋ 넘예뻐요.

감사합니다~! 전 4월에 다녀왔어요~^^

프랑스는 아직 못 가봤는데 언젠가 가보고 싶어요 ㅎㅎ

프랑스도 너무 좋은나라~~ㅎㅎ 꼭 다녀오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51.22
ETH 3067.1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