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상] 감성듬뿍 스페인 영상 예고편 (Spain Preview Video)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기록을 영상으로 남기는 ViDeo Creator jP 라고합니다.
2019년 11일의 일정으로 스페인을 다녀왔습니다.
스페인 마드리드를 비롯 톨레도, 론다, 세비야, 자하라 데 라 시에라, 프리힐리아나, 바르셀로나 등등 곳곳을 촬영하고 왔는데요.
제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아름답고 멋진 여행지였습니다.
꼭 한 번 쯤 다시 가고싶은 여행지라고 할까요? 그 멋진 곳을 영상으로 담아봤는데요. 스페인의 예고 영상이라고 생각하시고 즐겨주세요~
본편 영상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앞으로 세계 여러곳의 영상 업로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hyoz3Dzsj60

Hello, I'm ViDeo Creator jP, that makes good memories of travel a video.
I went to Spain for 11 days in this year.
I've filmed in Madrid, Spain, Toledo, Ronda, Sevilla, Zahara de la Sierra, Frigiliana, Barcelona, and so on.
It was a much more beautiful and wonderful destination than I thought.
It's a place I want to go again. I've captured that wonderful place in the video.
Think of it as a preview of Spain. Enjoy it.
I'll upload the feature presentation again. Thank you!

P.S We are going to upload videos from many parts of the world, so please pay a lot of attention!


여행지 정보
● 스페인



[여행영상] 감성듬뿍 스페인 영상 예고편 (Spain Preview Video)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스페인광장 무지개는 저에게만 보여주는 줄 알았는데요. 이 영상에도 보이네요..ㅋㅋㅋ. . 빠른 컷으로 뭔가 좋은일이 있을것만 같네요. 좋아요 누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무지개를 봐서 죄송... ㅎㅎㅎ

Congratulations @videocreatorj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정말 멋진 영상이네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공원에서 원형의 틀을 타고 도는 사람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유툽 영상 링크 다시 확인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트립스팀에서 마크다운 이슈로 보이네요^

@snackplus @travelwalker 참조하셔용~!

[https://youtu.be/hyoz3Dzsj60](url)

요렇게 표기되어 링크가 연결 안됨~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링크 영상도 수정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곳들이네요. 막 찍어도 인생샷 나올 것 같습니다.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스페인 정말 괜찮은 곳이에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시간 허락하시면 이런 이벤트도 한번 참여해보시길요 ㅎㅎ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4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아.... 다들 좋다고 하시니 얼른 가봐야하는데 일상에 묶여 있네요.

아... 일상... 그래서 전 과감하게 퇴사를 했답니다!! ㅜㅜ

와... 회사 대신 퇴사.
감탄, 또 감탄!!
아참 뉴비 지원 혜택이 상당히 좋대요. 여기 가셔서 한번 해보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4

감사합니다~!

@videocreatorjp님의 특별한 포스팅을 @kr-newbie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