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러와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 1000스팀 이벤트 아이디어를 주세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트레블러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여행 이벤트

'여행에 소통을 더하다' @trips.teem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얻고자 이렇게 글을 적고 있습니다.~

증인이신 @clayop님께서 1000스팀을 이벤트에 쓰라고 갑자기 아무말 없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빠밤!!감사합니다.! )

그래서 현재 저희가 진행하는 '여행스토리 이벤트'를 제외하고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려 하고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든 괜찮습니다. 재미있는 아이디어도 좋고 스팀생태계에 좀더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면 더더욱 좋습니다.

트립스팀과 함께 멋진 이벤트를 만들어주세요~

트레블러님들의 많은 아이디어 기다리겠습니다.!!!!
ex) 제주도 항공권 이벤트 , 뉴비 스팀 지원 이벤트

트립스팀: https://kr.tripsteem.com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AKCPXY


Sort:  

예전에 스팀잇 이웃분을과 단체 여행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어요
뭉쳐야뜬다 같은거요 ㅎㅎ

이벤트 성격에는 맞지 않을지는 모르겠지난 나중에 트립스팀을 통해 스팀잇 이웃들과 함께하는 여행이 제안되었으면 해요 ^-^

여러가지 테마로 가능할것 같아여.

예)

  • 스팀잇 육아대디와 아이가 함께하는 여행
  • 스팀잇 노총각 노처녀들만의 여행(?);;

ㅋㅋㅋㅋ

노총각 노처녀 ㅎ ㄷ ㄷ 이러다가
뚜 뚜루 뚜뚜~~ㅋㅋㅋㅋ

스티미언이 뭉치는 여행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노총각 벗어날 수 있는 건가요!! ㅋ @ukk님은 뗏찌! ㅋㅋㅋㅋ

노총각 노처녀 여행 아이디어 너무 재밌습니다. 짝 스팀잇 버전으로 포스팅 올라오면 너무 재밌을 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녀와서 눈 맞아 결혼이라도 하는 날엔 스달로 차도 한 대 뽑을 정도로 보팅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국내외 각종 이벤트나 지역별 행사 이런걸 월별로 트립스팀에서 미리 공지하고 그곳에 다녀온 후기를 적는이벤트요.!

오오 굿아이디어!!

트립스팀 수첩 도장찍기 같은게 되겠네요 ^-^

와 별것도아닌댓글에 숨을불어넣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당!

각종이벤트 & 정보를 월별 제공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거기다 트립스팀 도장까지!!

@clayop 님 최고! ^^

스마트하게 여행을 저렴하고 가성비 좋게 갈수 있는 팁 (마일리지,호텔,항공권 등 ...) 정보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

@clayop님이 너무 잘 도와주십니다.(항상 감사드립니다.) 최대한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담아보겠습니다.~

주제를 주고 그에 맞는 여행기 어떨까요
사찰이라든가 바닷가 그런..ㅎㅎ

심플하면서도 주제도 많고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특정 여행지에 미션을 주고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물론 기간이 좀 길어야 겠지만요
스팀잇 하는분들 보기 힘든데 요 이벤트 인증샷 찍는 모습을 보고.저분 스팀잇 하는 분이네 하면서 밋업 모드로 급 변경될 느낌이. . . .

요즘 밋업이 많이 줄었죠? ㅠㅜ 여행을 통해 밋업을 증가시키는 이벤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아이디어 뱅크세요!!

많은 사람들이 받아 갈 수 있는 그런 이벤트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야하니까 처음 트립스팀으로 글 작성시 1스팀 증정 이벤트 이런걸로 ㅎㅎ 스팀이 가격 비쌀때 저런 이벤트하면 트립스팀이 더 클 수 있는 발판이 될 듯 해요.

어떻게 하면 스팀에 기여할 수 있는지 부분도 생각하고있습니다. @ukk님이 뉴비지원 50 % 재미있는 이벤트 50% 아이디어를 주셨습니다. ^^ @smigol님 감사합니다.!!

클레이옵님 짱이십니다!!
좋은 이벤트로 즐겁게!!

클레옵님이 너무 잘도와주셔서 죄송할따름입니다. 저희도 언능 스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어 더더더 주세요!!!

ㅎㅎㅎ 아이디어 나오면 거기에 변형에 변형을.. 더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1000분 동안 떠나는 우리동네 여행기
'우리동네 트립스팀 대장'

참여한 1000명에게 스팀 또는 다른 방식으로 보상해주는 이벤트 한번 올려봅니다!

클레이옵님 감사합니다~!

1000분이나요? ㅋㅋㅋㅋㅋ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가즈아!!

해외여행도 좋지민 우리나라안에 있는 잘 모르는 숨어있는 멋진 곳들을 발굴하는 나만 아는 우리나라 명소 어떨까영? ㅎㅎ

나만 아는 우리나라 명소 너무 좋습니다.!! @newbijohn님 명소도 공유해주셔야 됩니다.!!

100스팀만으로 당일치기 여행하면서 어떤것들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이벤트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트립스팀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라멘글님이 화이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당일치기 여행시리즈 아이디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