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레블러와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 1000스팀 이벤트 아이디어를 주세요!!

in #tripsteem6 years ago

예전에 스팀잇 이웃분을과 단체 여행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어요
뭉쳐야뜬다 같은거요 ㅎㅎ

이벤트 성격에는 맞지 않을지는 모르겠지난 나중에 트립스팀을 통해 스팀잇 이웃들과 함께하는 여행이 제안되었으면 해요 ^-^

여러가지 테마로 가능할것 같아여.

예)

  • 스팀잇 육아대디와 아이가 함께하는 여행
  • 스팀잇 노총각 노처녀들만의 여행(?);;

ㅋㅋㅋㅋ

Sort:  

노총각 노처녀 ㅎ ㄷ ㄷ 이러다가
뚜 뚜루 뚜뚜~~ㅋㅋㅋㅋ

스티미언이 뭉치는 여행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노총각 벗어날 수 있는 건가요!! ㅋ @ukk님은 뗏찌! ㅋㅋㅋㅋ

노총각 노처녀 여행 아이디어 너무 재밌습니다. 짝 스팀잇 버전으로 포스팅 올라오면 너무 재밌을 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녀와서 눈 맞아 결혼이라도 하는 날엔 스달로 차도 한 대 뽑을 정도로 보팅 받을 수 있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